자유를향해님
2016-12-05 17:47 , Hit : 2598 , Vote : 1
민경욱의원이 저희 지역구의원인데 욕먹는거 좀 안타깝네요;;
저희 지역 인구늘어나서 지역구가 나눠지는 바람에 새로 생긴지역이라 민경욱이 후보로 나왔었드랬죠.
저 개인적으로 박근혜랑 친박 너무 싫어해서 친박팔아먹는 민경욱이 극혐스러워서 총선때 무효표던졌습니다.
그런데 완전 반전.
저희 지역에서 주민들이랑 소통도 엄청잘하고 일도 정말 열심히합니다. 그전에 의원이 황우여가 이 지역 내리5선해먹었는데 황우여 진짜 스텔스별칭이란 말대로 하는게 아무것도 없던 사람이었습니다 최악이었죠.
그런데 민경욱씨가 정말 지역의 사소한 현안까지 다 파악하고 문제해결에 적극나서는거보고 사람은 그래도 잘 뽑혔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최근에 세월호때 웃은거 드러나서 쌍욕먹더라구요.
앞 뒤 상황 다 잘라도 그날 웃은거 자체가 좀 그렇게 정상적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겠으니..
안타깝습니다. 거기서 왜 웃은건지 ;;;;
지역에서는 정말 정말 열심히하는 의원인데 과거행적으로 욕사발먹으니깐 좀 그렇네요;;;
본인해명으로는 ng장면을 이용했다는데 그래도 석연치않죠 솔직히.
- runiczz님
- (2016-12-05 17:48)
평상시에 머리속에 그런 생각을 하고 있던게 무의식적으로 나온거에요.
정상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면 무의식으로 그런 웃음 안나옵니다.
정상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면 무의식으로 그런 웃음 안나옵니다.
runiczz님
- (2016-12-05 17:49)
그리고 자기텃밭에서는 잘하겠죠. 자기 밥줄인데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07)
음..사람속은 누구나 알수없지만..떠도는 영상만봐서는 절대 정상적으로 볼수는없죠. 이것때문에 저희 지역사회에서도 이야기가 시끌시끌해요. 평소에 잘하는데 이 시국에 그런 행동이 드러나서 좀 반감가지는 사람들이 생겨나긴했어요
- 폴링스카이님
- (2016-12-05 17:48)
지역구에만 잘하면 훌륭한 의원인가봅니다
from CV
from CV
돌팍님
- (2016-12-05 17:49)
글게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49)
네. 이정도면 다음 총선때 압도적으로 당선되지 않을까 합니다.
님
- (2016-12-05 17:49)
옥수수팝니다 *
님
- (2016-12-05 17:49)
잘하는 것 처럼 보이는 거랑 잘하는게 다릅니다.
국회의원은 지역구 챙기라고 뽑은 자리 아닙니다.
그건 해당 지역 지자체장이 할 일이죠.
국회의원은 지역구 챙기라고 뽑은 자리 아닙니다.
그건 해당 지역 지자체장이 할 일이죠.
돌팍님
- (2016-12-05 17:50)
그니까요 정신 좀 챙겨야할텐데
- 별나라왕자님
- (2016-12-05 17:49)
참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w.ClienS
w.ClienS
- 리버풀짱님
- (2016-12-05 17:49)
민경욱이 옹호도 되는군요... 국회의원은 시장이 아니에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0)
네. 국회의원인데 인천시장보다 더 열심히해서 인기가 높습니다. 현 인천시장은 무능력 그 자체거든요.
돌팍님
- (2016-12-05 17:51)
자유를향해님//이해를 못하시는건가요 안하시는건가요
하얀기적님
- (2016-12-05 18:06)
돌팍님//후자일거라 추측합니다. *
- 이적님
- (2016-12-05 17:49)
뭐 소인배의 의리인거죠. 뭐.
더 나은 더 바른일에는 부정하고 자신을 뽑아준
지역구민에게만 잘한다는 건 그냥 소인배의 의리인거고 그만한 그릇밖에 안된다는 거죠.
더 나은 더 바른일에는 부정하고 자신을 뽑아준
지역구민에게만 잘한다는 건 그냥 소인배의 의리인거고 그만한 그릇밖에 안된다는 거죠.
- 와리와리꽁꽁님
- (2016-12-05 17:49)
이정현이도 조경태도 다 지역구는 정말 열심히 돌보지요
- 민물장어초코님
- (2016-12-05 17:49)
아 그럼요 히틀러도 아이한테는 자상했고 동물도 좋아했다자나요~광주 시민 죽인 전두환이도 지 식구들한텐 잘했다자나요~
from CV
from CV
gps군님
- (2016-12-05 17:52)
역시나....
Raegar님
- (2016-12-05 17:54)
아 역시 ^^
cvi_님
- (2016-12-05 17:55)
pharaoh10
waku님
- (2016-12-05 17:56)
링크 글 보고 본문 보니 고개가 끄덕~끄덕~
박근혜가 지금 대통령 된 이유가 이런분들의 한표, 한표 덕이라 봅니다.
from CV
박근혜가 지금 대통령 된 이유가 이런분들의 한표, 한표 덕이라 봅니다.
from CV
떡갈나무님
- (2016-12-05 18:11)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rrySama님
- (2016-12-05 18:20)
감사 ^^
머털도사님
- (2016-12-05 18:38)
알만 합니다.그리고 국회의원은 입법기관에 속한자로써 국민들의 민의를 수렴하여 정책을 입안하라고 존재하는것인데 무슨 시장이나 군수쯤으로 알고있는것도 문제긴합니다
- 데코즈님
- (2016-12-05 17:50)
무효표에서 이미파악했습니다.
오호라님
- (2016-12-05 18:57)
데코즈님// 무효표 안한거 겉은데요~ ㅎㅎ
- YKid님
- (2016-12-05 17:50)
??연수구에서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1)
네. 저희동네에서 인기 많습니다.
님
- (2016-12-05 17:50)
이정현 의원도 자기 지역구 예산 잘따오고있습니다.
- 마나님
- (2016-12-05 17:50)
지역일 잘하면 구의원해야죠. 시의원이나.
왜 엄한 국회의원을 한다고.
왜 엄한 국회의원을 한다고.
님
- (2016-12-05 17:50)
이정현도 순천에서 발바닥이 닳도록 뛰어댕겼다는데 글쓴분 기준으로는 욕먹어서 참 안타까운 의원이네요
- 레니님
- (2016-12-05 17:50)
도지사랑은 다르게... 국가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지역구에 잘한다고 잘하는게 아니죠..
다음에도 붙을려면 지역구에 잘보이긴 해야겠죠..
다음에도 붙을려면 지역구에 잘보이긴 해야겠죠..
- 평화주의자님
- (2016-12-05 17:50)
이런것도 지역이기주의 아닐까요? 우리에겐 좋으니까.. 잘하니까..
선의의 경쟁때문이라면.. 다른 도시와 경쟁해서 우리도시에 좋게 했다면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에서 민경욱을 칭찬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웃은것 말고도 욕 먹을행동 많이 한것으로 알아요..
선의의 경쟁때문이라면.. 다른 도시와 경쟁해서 우리도시에 좋게 했다면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에서 민경욱을 칭찬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웃은것 말고도 욕 먹을행동 많이 한것으로 알아요..
- LastLuv님
- (2016-12-05 17:50)
이정현 처음 당선됐을때 클량에서 될만한 사람이 됐다는 분위기였어요.
- 오부르타님
- (2016-12-05 17:51)
난감한 상황에서 웃음으로 모면하거나, 혹은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누그러뜨리려는 사람들이 종종 있죠. 다만 그건 사적인, 그것도 꽤 친밀한 관계에서 가능한 스킬이죠. 공식 대변인은 절대적으로 지양해야 할 태도였습니다.
님
- (2016-12-05 17:51)
나라팔아먹고 사람 죽이고 강간해도 지 자식 부모에게는 잘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 노액님
- (2016-12-05 17:51)
님
- (2016-12-05 17:51)
황우여 스텔스아닐텐데요? 같은 지역구 오래살고 있는데 나름 관리했을겁니다. 자칭 인천강남이라 네임드 오지 않는이상 가져가는게 힘들어보여요
from CV
from CV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2)
스텔스 맞습니다. 연수구에서 그냥 뽑을 사람없어서 계속 한나라당뽑았던거라고 생각합니다. 3~4년전부터 연수구도 한나라당 표 덜주는 상황인지라
메카니컬데미님
- (2016-12-05 18:41)
자유를향해님
스텔스는 무슨... 황우여가 아이 유치원에 와서 한번보고 직장에 와서 한번 봤네요. 돌아다니긴했습니다. 민경욱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정치인은 보기 힘들어도 그 인간을 두번이나 봤는데 무슨 스텔스에요?
#CLiOS
스텔스는 무슨... 황우여가 아이 유치원에 와서 한번보고 직장에 와서 한번 봤네요. 돌아다니긴했습니다. 민경욱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정치인은 보기 힘들어도 그 인간을 두번이나 봤는데 무슨 스텔스에요?
#CLiOS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45)
돌아다니는거야 누구나 하죠 ㅋㅋ. 얼굴보여주기하는게 국회의원이 할일은 아니잖아요. 실질적으로 국가를 위해서나 지역현안을 위해서나 한게 없으니까 스텔스라고한겁니다. 오죽하면 장관할때도 언론에서 깠겠어요
메카니컬데미님
- (2016-12-06 09:39)
님 마음에 안드니 스텔스겠죠. ㅎㅎ 민경욱이가 집값 올려준다니까 그게 대단한 일 하는것처럼 보이시나 본데 그게 아니라니까요? 하여간에 저희 동네는 저런 인간 아니라 다행이네요. 연수 갑입니다.
님
- (2016-12-05 17:51)
지역구에서도 그런 모습 보이면 재선을 기대할 수 없기때문에 거의 모든 국회의원이 지역구에서는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청와대 대변인이라는 사람이 저 상황에서 아무리 ng라도 웃거나 하면 안되죠.
#CLiOS
#CLiOS
- KD2CST님
- (2016-12-05 17:51)
흠.. 제가 민가 좀 아는데 칭찬 받을 인간 절대 절대 아닌데... 30년전부터.. ⓣ
- gps군님
- (2016-12-05 17:51)
그럼요 나라좀 망하면 어때요
집값만 올리면 되지
집값만 올리면 되지
- 이진호님
- (2016-12-05 17:51)
나라를 위해서 일해라고 뽑아준 게 국회의원이죠..
- 부르르르님
- (2016-12-05 17:52)
kbs시절부터 멀쩡한 인물이 아니었는데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를 ㅋㅋㅋㅋ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3)
그런데 지역에선 정말 열심히하긴해요.
- 몬순님
- (2016-12-05 17:52)
이래서 정당명부식 비례대표제의 전면 도입이 필요합니다.
지역현안은 시장이나 구청장이 해결해 줘야죠.
지역현안은 시장이나 구청장이 해결해 줘야죠.
- 쟈베르님
- (2016-12-05 17:52)
이정현도 순천에서 엄청 잘했어요
님
- (2016-12-05 17:52)
메모가 필요하신 분이네요..
님
- (2016-12-05 17:52)
ㅎㅎㅎㅎㅎㅎㅎ 웃습니다 ㅋ
오늘도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ㅋㅂㅋㅅ
오늘도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ㅋㅂㅋㅅ
님
- (2016-12-05 17:53)
주민입니다. 전혀 알 수 없는 말씀을 하시니 참 뭐라....
근거 없는 말씀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일을 잘한다... 엄청 열심히한다"에 대한 내용은 없군요.
아울러 윗분들 댓글과 같이 "머리속 생각과 개념"이 중요하죠.
근거 없는 말씀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일을 잘한다... 엄청 열심히한다"에 대한 내용은 없군요.
아울러 윗분들 댓글과 같이 "머리속 생각과 개념"이 중요하죠.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4)
관심없으시다면 근거없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님
- (2016-12-05 17:55)
관심 많습니다.
헌데 일을 한 결과가 없습니다.
나열해 주시면 좀 알아보겠습니다.
헌데 일을 한 결과가 없습니다.
나열해 주시면 좀 알아보겠습니다.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04)
제가 송도2동 주민인데 한거많습니다. gtx예타 국토부에 부친거나 토지자산이관반대, 노인복지관예산마련, 워터프론트사업 권고등등 언론에서 나오는 내용도 일일히 다 챙기고 경제청과 마찰까지 조정해주는데요..무슨 다른말은 한다는거죠?? 제가 잘못알고있거나 잘못된점은 제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밑에 쓴 리플 여기다 복붙합니다. 알아보겠다라..평소에 관심이없으셨나보군요.
- G - 1님
- (2016-12-05 17:53)
이정현도 지역 예산 챙겼다고 칭찬듣겠네..
from CV
from CV
- 레니님
- (2016-12-05 17:53)
근데 국회의원이 지역구에서 잘한다는건 뭘 의미하는 걸까요 기껏해야 지역구관리인데.
조직관리하고 각종 모임다니면서 굽신굽신---> 이런걸 소통이라고 말씀하시는거죠?
좋게말하면 '지역의 사소한 현안파악'인데 나쁘게 말하면 청탁 잘받아주는 국회의원이란 소리도 되겠네요..
개개인이 입법기관인 국회의원이 해야하는건 그 지역을 위해서 일하는게 아니라 국회에서 법잘만들고 국회에서 더 많이 정치활동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지역구만 관리하고 다닌다는건 칭찬이 아니라 오히려 욕먹을 일인것 같은데요??
자기지역구를 위해서 억지로 예산더받아오고 그러면 나라꼴이 뭐가 됩니까.
조직관리하고 각종 모임다니면서 굽신굽신---> 이런걸 소통이라고 말씀하시는거죠?
좋게말하면 '지역의 사소한 현안파악'인데 나쁘게 말하면 청탁 잘받아주는 국회의원이란 소리도 되겠네요..
개개인이 입법기관인 국회의원이 해야하는건 그 지역을 위해서 일하는게 아니라 국회에서 법잘만들고 국회에서 더 많이 정치활동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지역구만 관리하고 다닌다는건 칭찬이 아니라 오히려 욕먹을 일인것 같은데요??
자기지역구를 위해서 억지로 예산더받아오고 그러면 나라꼴이 뭐가 됩니까.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5)
그런거랑 좀 달라요. 의례하는 낮짝보이기 수준이면 걍 무시하죠. 그런데 지역현안에 대해서 바로바로 대응해주는게 다른 국회의원이랑 다르더라구요. 솔직히 국회의원 소관이 아닌일까지 앞서서 나서주니까 주민들입장에선 진짜 좋아할수밖에없죠...구의원 시장 이런 사람들이 관심가져야할 문제까지 앞장서니까요
님
- (2016-12-05 17:55)
이런게 국회의원의 본분이라 생각하나보죠. 여기다 쪽지예산으로 공원하나 만들어주고 도로하나내면 쵝오죠 *
레니님
- (2016-12-05 17:59)
위의 국정교과서 관련 쓰신 링크보니까. 괜히 진지하게 덧글쓴것같아서 후회되네요;;;
- 전도한무님
- (2016-12-05 17:54)
대댓글 단거보니......
[조치사유]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novia님
- (2016-12-05 17:54)
이러한 점이 소선구제의 문제인 것도 같습니다...정말 형편 없는 사람도 지역에서만 표 얻어만 천년만년 계속 국회의원 될수 있으니 말이죠....
참 애매한 부분인거 같습니다...둘다 잘하면 좋으련만..현실은 그렇지 않나 봅니다...
참 애매한 부분인거 같습니다...둘다 잘하면 좋으련만..현실은 그렇지 않나 봅니다...
- 갈레포스님
- (2016-12-05 17:54)
왜들 자꾸 어그로에 ㅠㅠ
- 신삼돌님
- (2016-12-05 17:55)
비슷하게 이정현도 지역구에서 정말 열심히 했다는 얘기 들었죠. 그런데요 지역구 국회의원은 국회 법안 발의를 잘해야 일을 잘하는거지 지역주민 만나서 막걸리 마시고 같이 웃고 친화력있게 지내는게 잘하는게 아니예요. 폭탄 예산 따오면 좋다고 표찍어 대는데 결코 좋은 국회의원이라고 볼수는 없습니다. 그냥 지역이기주의를 이용한 사기꾼이죠.
- 강변마을님
- (2016-12-05 17:55)
지역구에서만 활동하고 지역구만 챙기는 게 그 사람 일이라면 글쓴 분 얘기처럼 지역 잘챙기는 사람이 최고죠.하지만 국회의원은 국민을 대표하고 전국민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법률을 제정하고 정치행위를 하는 사람입니다.그러니 그 사람의 정치행위가 세월호 피해자들도 국민인데 그 국민을 무시하고 아프게 했다면 쌍욕을 먹어도 싼 자리에 있는 겁니다. ⓣ
님
- (2016-12-05 17:55)
음...? 송도2동 주민인데 제가 겪은 것과는 좀 다른 말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7:59)
제가 송도2동 주민인데 한거많습니다. gtx예타 국토부에 부친거나 토지자산이관반대, 노인복지관예산마련, 워터프론트사업 권고등등 언론에서 나오는 내용도 일일히 다 챙기고 경제청과 마찰까지 조정해주는데요..무슨 다른말은 한다는거죠?? 제가 잘못알고있거나 잘못된점은 제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님
- (2016-12-05 18:06)
자유를향해님// 토지자산 이관 문제는 경제청에 3천여억원을 상환해야 한다고 말만 했지 이후 실제로 조치가 이루어지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말 한마디만 하면 그것이 업적으로 되는건가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09)
아니죠. 주민들이 반대하는데 시의원 구의원 시장까지 다 나모르쇠로 일관했고 유일하게 관심가지고 경제청장이랑 시장한테 클레임걸어준게 민경욱의원이 유일했습니다. 물론 국회의원 업무는 아니라 강제적으로 반환받을수없지만 지역주민들을 위해 주민의견을 적극 전달해주고 약속받아와준것만해도 주민들한테 좋게보일수밖에없는거죠. 다른 지역의원들은 이런거에 관심없어요. 주민들이 뭘하든말든 무슨생각을 갖든말든하죠. 토지반환같은경우 조단위 가져간것을 인천경제상 조금씩 돌려받겠다고 약속받아온겁니다. 이런 일에 관심갖고 태클걸어주는 의원이없어요.
님
- (2016-12-05 18:19)
http://www.ajunews.com/view/20161021204650056 시의회
http://www.d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997 구의회
시의원은 민경욱과 같은 날 반응을 보였고 구의원은 이후에 움직였으니 구의원이 경과를 보고 움직였을 수도 있지만, 댓글과는 다르게 시의원이 나모르쇠로 일관했다는 점은 완전히 옳지만은 않아보이네요
또한 다른 지역 의원이 이런거에 관심 없다는 말은 흔히 '지역구 관리 잘한다'는 말 듣는 국회의원들을 보면 이 또한 사실이 아니라고 보입니다.
위의 것이 국회의원의 업무가 아니라고 하셨으니, 국회의원의 주된 업무는 의정활동이라는것을 알고계신 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적절한 의정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이기에, 이런 댓글 드립니다.
http://www.d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997 구의회
시의원은 민경욱과 같은 날 반응을 보였고 구의원은 이후에 움직였으니 구의원이 경과를 보고 움직였을 수도 있지만, 댓글과는 다르게 시의원이 나모르쇠로 일관했다는 점은 완전히 옳지만은 않아보이네요
또한 다른 지역 의원이 이런거에 관심 없다는 말은 흔히 '지역구 관리 잘한다'는 말 듣는 국회의원들을 보면 이 또한 사실이 아니라고 보입니다.
위의 것이 국회의원의 업무가 아니라고 하셨으니, 국회의원의 주된 업무는 의정활동이라는것을 알고계신 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적절한 의정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이기에, 이런 댓글 드립니다.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28)
민경욱 의원이 지역을 위해 열심히 뛰고있다는건 이제 인정하시겠네요. 의정활동에서도 경제자유구역법 개정안도 발의해줬고요 그런데 '겪은것과 좀 다른말'은 어떤걸 얘기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님
- (2016-12-05 18:31)
자유를향해님// 주업무인 의정활동 해야 할 시간에 부수업무에 주력하고 있는걸 인정하라는 말로 보이네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33)
부수업무에 매달려서 옳지못하다는건가요? 일부러 모호하게 쓰시는게 좀 걸리네요. 의정활동도 아예 안하는 것도 아니구요... 이제 초선의원입니다. 초선에 이정도면 정말 잘하는거죠. 그냥 새누리가 싫어서 비난하고싶으신거면 저도 할말은 없습니다..
님
- (2016-12-05 18:35)
자유를향해님//
주업무를 등외시한채 부수업무를 중시한다면 그건 본말이 전도된 일이겠죠 그리고
http://m.asiailbo.co.kr/etnews/?fn=view&no=229087&cid=21010100
이런 의정활동을 하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주업무를 등외시한채 부수업무를 중시한다면 그건 본말이 전도된 일이겠죠 그리고
http://m.asiailbo.co.kr/etnews/?fn=view&no=229087&cid=21010100
이런 의정활동을 하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43)
주 업무를 등외시한다고 하는거 자체가 굉장히 주관적인 의견이죠^^;; 표창원씨와의 일전은 저도 썩 둘 다 좋은 모습은 아니라고 봅니다만 국회의원으로서 자기 양심을 가지고 한 일에 대해선 그런 의정활동이 맞니 아니니 쉽게 판단할 문제도 아니구요. 저도 박근혜 탄핵에 찬성하는 입장인데 민경욱씨가 반대했다고 한들 어쩔수가 없는 문제입니다. 국회의원의 양심에 따른 행동은 법적으로 인정받는 행위이고 그거에 대해서 하지말라 해라 할수는없죠 원칙적으론.
- invisibleboy님
- (2016-12-05 17:55)
아니 뽑힌지 얼마나 됐다고 문제해결에 적극적이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정현도 민심 청취 열심히 하고 어르신들 좋아하는 액션 참 잘하죠
국회의원이 그런거만 잘하면 되나요?
민경욱의원이 법안 발의는 몇개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이정현도 민심 청취 열심히 하고 어르신들 좋아하는 액션 참 잘하죠
국회의원이 그런거만 잘하면 되나요?
민경욱의원이 법안 발의는 몇개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님
- (2016-12-05 17:55)
메모는 거짓말을 안합니다. 너무 뻔하죠.
- FugUE님
- (2016-12-05 17:55)
역시 불의는 참아도 불이익은 못 참는다 이거군요.ㅎㅎ
님
- (2016-12-05 17:56)
그런식으로 따지면 윤상현도 지역구관리 정말 잘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부르르르님
- (2016-12-05 17:56)
어그로인줄 알면서도 낚이다니...분하다...
님
- (2016-12-05 17:56)
민경욱 의원님...
여기서 이런 글 쓰시면 욕먹어요..^^;
여기서 이런 글 쓰시면 욕먹어요..^^;
[조치사유]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님
- (2016-12-05 17:56)
그럼 다음에도 뽑아주세요~
- 워크맨님
- (2016-12-05 17:57)
이맛에 어묵 먹습니다.
- 알배기님
- (2016-12-05 17:57)
메모 : 국정교과서찬성
from CV
from CV
님
- (2016-12-05 17:58)
이정현도 순천에서 엄청 챙겨줘서 재선이 성공했는데... 나라는 말아드시는 중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03)
순천주민이 아니라 잘하는지 안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정현도 하는 꼴 보면 좀 안습이긴하죠. 박그네한테 충성하는 모습 꼴보기싫더군요,
- tb2tb님
- (2016-12-05 17:59)
여러분 이분 과거글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 shade님
- (2016-12-05 18:00)
덕분에 메모기능 써봅니다. 빨간펜으로 잘 나오네요
from CV
from CV
- waku님
- (2016-12-05 18:00)
나라를 말아먹어도 내가 사는 동네 잘챙기면 무조건 최고!!
이정현도 최고의 국개의원이시죠.
from CV
이정현도 최고의 국개의원이시죠.
from CV
님
- (2016-12-05 18:00)
만선에 숟가락 올려놓아요.
- GruSimpson님
- (2016-12-05 18:06)
아이디 검색하면...일베확률높네요
삭제했습니다. 그럼
삭제했습니다. 그럼
떡갈나무님
- (2016-12-05 18:17)
자유를향해님// 일베'충' 이라고 하면 명예훼손이 되지만, 일베 하다고 하는건 명예훼손이 안됩니다 ^^
떡갈나무님
- (2016-12-05 18:24)
자유를향해님// 그걸로 안됩니다. 개인을 특정 할 수 없으면 명예훼손이 성립하지 않습니다 ^^
그 분이 법을 잘 모르시고 그냥 쫄려서 사과 하신거죠. ㅎ
그리고 명예훼손은 내용이 사실이냐 아니냐와 상관이 없구요.
그 분이 법을 잘 모르시고 그냥 쫄려서 사과 하신거죠. ㅎ
그리고 명예훼손은 내용이 사실이냐 아니냐와 상관이 없구요.
떡갈나무님
- (2016-12-05 18:34)
자유를향해님// 실명이나 사는 곳 같이 개인을 특정할 수 있어야만 성립 된다니까요. ^^
아~ 이게 누구누구 구나? 라고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우기지 마세요~ ㅎ
닉네임이나 아이디 같은건 쌍욕을 해도 명예훼손 성립 안됩니다~ㅋ
아~ 이게 누구누구 구나? 라고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우기지 마세요~ ㅎ
닉네임이나 아이디 같은건 쌍욕을 해도 명예훼손 성립 안됩니다~ㅋ
님
- (2016-12-05 18:51)
떡갈나무님// +1
개인정보와 관련된 명예훼손은 특정인을 파악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야지만 성립됩니다.
예를 들어 이름만 가지고 쌍욕을 해도 온라인에서는 명예훼손 성립 안됩니다.(왜냐면 이름은 중복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따라서 대부분 특정 개인을 파악할 수 있는 2factor 이상이 있어야지만 성립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사진 한장만 있어도 상관 없지만..)
개인정보와 관련된 명예훼손은 특정인을 파악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야지만 성립됩니다.
예를 들어 이름만 가지고 쌍욕을 해도 온라인에서는 명예훼손 성립 안됩니다.(왜냐면 이름은 중복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따라서 대부분 특정 개인을 파악할 수 있는 2factor 이상이 있어야지만 성립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사진 한장만 있어도 상관 없지만..)
떡갈나무님
- (2016-12-06 03:08)
뭐하러 삭제 하셨어요.
글삭튀 하셨는데요. ㅋㅋ
글삭튀 하셨는데요. ㅋㅋ
- 국뽕님
- (2016-12-05 18:11)
샤이 민경욱!
님
- (2016-12-05 18:13)
잘한거없습니다 애들이죽어가는데 웃고 박근혜밑에서 부역자노릇하면서 청와대 대변인했고 지금 당선되서있잖아요 *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14)
저도 박근혜팔아서 정치입문해서 표안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박그네랑 친박 개극혐합니다. 당선됐을때도 으아 밥맛이다 하고 욕했었어요;; 그런데 당선된후 보고나니 호감인거죠
- 일랭님
- (2016-12-05 18:16)
그럼 지역에만 있으라하지 왜 슬슬 나오는건지.. 지역에서만 잘하고 스텔스처럼 있으면 욕 안먹을껄요??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17)
지역에 쳐박혀 있었는데 언론에서 파다보니 강제로 끌려나왔다고 보는게 맞는거죠... 지가 먼저 다른데가서 입벌리고 떠들어대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 푸른미르님
- (2016-12-05 18:16)
우와... 이러니 박근혜 옹호하는 사람도 있죠. 정말 다문 입이 닫히질 않네요. ㅎㅎ
님
- (2016-12-05 18:16)
눈치없이 자기지역구 예산 떼쓰던 양반으로 기억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18)
관련 기사 혹은 자료 덧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뭉킨님
- (2016-12-05 18:20)
지역구 민원해결은 국회의원의 본분이 아닙니다. 그건 지자체의 업무죠. 원래대로라면 국회의원이 업무는 지역구와 무관합니다. 국회의원은 대의민주주의를 위한 헌법기구이지, 지역민원해결창구가 아닙니다. 지역구에 목매는 국회의원은 높은 확률로 제역할을 못하는 놈이죠.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22)
맞습니다. 그런데 이 지역 본분 역할을 다들 못해요. 민경욱같은 경우엔 저희 지역 관련 법안도 제출해주고 지역현안에도 관심가지고 일하는거에서 주민들한테 지지가 높죠. 아마 다른 사람들이 본업무에 충실했으면 무존재감이었을테죠.
[조치사유]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떡갈나무님
- (2016-12-05 18:44)
사이다 폭력 ㅋㅋㅋㅋ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49)
다들?? 클리앙만이라고 표현하는게 더 맞지않아요??? ㅋㅋ 인구조사라도 해보셨나보네요. 현실이랑 사이버공간이랑은 다르답니다^^:; '다들'이라면 애초에 박근혜가 대통령안됐겠죠^^???;;;
limonco님
- (2016-12-06 04:43)
자유를향해님
그러게요. 그분들이 그렇게 박근혜 찍어줘서 이 사단이 났죠.
정신 못차리는 사람들은 답이 없어요.
반성이라도 하던가.
#CLiOS
그러게요. 그분들이 그렇게 박근혜 찍어줘서 이 사단이 났죠.
정신 못차리는 사람들은 답이 없어요.
반성이라도 하던가.
#CLiOS
- silverlight님
- (2016-12-05 18:46)
다 소용없습니다
그게 박정희 논리와 뭐가 다른가요
노동자가 죽건 말건 경제성장률만 올리면
독재사실 , 온갖 불법사실에 대해서
책임이 없어지나요
어처구니 없네요
저놈도 박근혜 부역자입니다
그사실은 변함없습니다
그게 박정희 논리와 뭐가 다른가요
노동자가 죽건 말건 경제성장률만 올리면
독재사실 , 온갖 불법사실에 대해서
책임이 없어지나요
어처구니 없네요
저놈도 박근혜 부역자입니다
그사실은 변함없습니다
자유를향해님
- (2016-12-05 18:48)
저도 친박꼬리표달고있는건 불쾌합니다. 그전부터 생각했던건데 민경욱씨가 지금이라도 친박과 연계를 끊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그냥 인물자체로 충분히 성장가능성있는 사람인데 왜 박근혜를 파는지 저도 이해불가합니다.
- Mark46님
- (2016-12-05 19:42)
지역구 챙기기만 잘하는 국회의원이 올바른 국회의원인가요?
- Royhobbs님
- (2016-12-05 20:10)
뭘 모르시나 본데 중앙정치 하라고 뽑아주는 자리라서 국회의원인겁니다.
선출 방식이 지역구, 비례대표로 나뉘어져 있는 것 뿐 거기에 매달리면 지역토호 정치인이 되는 거고요.
민경욱이가 예산 뽑아다줘서 기분이 좋으신가 본데 정권바뀌고도 과연 그럴 수 있는지 어디 한번 봅시다
선출 방식이 지역구, 비례대표로 나뉘어져 있는 것 뿐 거기에 매달리면 지역토호 정치인이 되는 거고요.
민경욱이가 예산 뽑아다줘서 기분이 좋으신가 본데 정권바뀌고도 과연 그럴 수 있는지 어디 한번 봅시다
- 움니아님
- (2016-12-05 21:29)
이건 대신 유체이탈 해 주시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변인 팬 답게 대변 잘 해주신 건가요?
님
- (2016-12-05 21:30)
이미 메모가 되있으시군요
- 눈썹뭉치님
- (2016-12-05 21:48)
이정현도 그럼 훌륭한 의원인가요?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