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7 리퍼폰 판매 댓글 ㅎㄷㄷ 하네요

갤노트7 리퍼폰 판매 댓글 ㅎㄷㄷ 하네요.



갤노트7이 리퍼폰으로 나와도 가격만 싸다면 사신다는분들이 엄청많네요 ㄷㄷㄷ

심지어 터지더라도 교환만 잘해주면 산다니 ㄷㄷㄷ



신흥국 중심으로만 팔고 여차하면 국내도 판다는데....

이건 대놓고 해당국가의 처벌과 법망이 허접하고,

그나라 소비자들 수준이 낮다고 평가하는건데..ㄷㄷㄷㄷ



서유럽, 일본, 특히 미국에서는 왜 다시 판다고 말 못할까요?

한번이라도 더 터지는 날에는 그나라에서 장사 완전 접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팔다가는 판매금지 권고를 개무시한게 되니깐요 ㄷㄷ

팔다가 문제생기면 선진국에서는 어떤 처벌이 내려질지는 삼성이 잘알겠죠. 그래서 그 나라는 못내는겁니다



심지어 폭스바겐 차 예를 들면서, 배기가스에 문제가 있으면 차 버려야 되나?라고 하는분도 있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안사야죠"

허접한 법과 제도가 소비자를 보호하지 못한다면

소비자들은 문제있는 제품을 안사야지 기업들이 정신차리고 제대로된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들을 무서워하죠....

노트7 아니면 안드로이드폰이나 다른 삼성폰이 없는것도 아니고....



암튼 댓글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그나마 깨어있다는(?) 클리앙도 이정도이니... 

베기가스 문제로 폭스바겐 할인 때릴때 물건없어서 못팔았다는 기사가 그냥 나온 이야기가 아니네요....

앞으로 우리나라에 너무많은 기대를 하면 안될것 같네요....




p.s:참고로 저도 삼성 갤노트4사용자이며 노트7을 관심가지고 지켜봤으나 폭발사태로 구입을 접었습니다.

노트5이나 이후나올 8로 갈 예정이고 (안정성 검증되면 갈겁니다. 아니면 당분간 삼성폰은 고려도 안할겁니다)

아님 타 제조사에서 팬쓰는 폰 나올때까지 기다릴겁니다..



  • 닥터놀님
  • (2017-02-20 22:25)
    폭발원인이 제거된거니까요 
    이미지 떡이 된게 문제일뿐
    •  kinkin님
    • (2017-02-20 22:26)
      제거되었으면 왜 최대시장인 미국에는 다시 안파나요?? 가뜩이나 아이폰7플러스가 대형크기폰 싹쓸이 하고 있는 상황에...
      •  닥터놀님
      • (2017-02-20 22:26)
        브랜드 이미지가 시망이니까요 
        플래그쉽은 얼굴인데 이미지 똥칠한 제품 다시 내놔서 깎아먹을 이유가 없죠
        •  kinkin님
        • (2017-02-20 22:35)
          그런데 왜 후진국에는 다시 파나요? 후진국에서 이미지는 이미지도 아닌가요 ㄷㄷ
          •  닥터놀님
          • (2017-02-20 22:36)
            거긴 가격이 브랜드 이미지보다 더 중요하니까요 
            이런걸 일일이 설명해줘야하는건가요?
            • (2017-02-20 22:26)
              폭발 문제가 해결된 걸 판다면야 뭐...
              •  kinkin님
              • (2017-02-20 22:26)
                왜 최대시장인 미국에는 안내놓을까요??
                •  빈민에어님
                • (2017-02-20 22:28)
                  안터지면 미국에도 팔겠지요 뭐
                  • 월화수목금토님
                  • (2017-02-20 22:26)
                    네 그게 바로 접니다!! 

                    배터리용량말고 다른거 너프없으면 갤8나오는거 봐서 놋7 리퍼 사고 싶네요. 물론 저렴해야겠죠
                    •  kinkin님
                    • (2017-02-20 22:27)
                      정말 배터리 용량만의 문제였을지가 우려되긴합니다..
                      • Notepad님
                      • (2017-02-20 22:26)
                        일본에 노트7 출시한 적 없습니다
                        •  kinkin님
                        • (2017-02-20 22:28)
                          일본에는 안냈군요;
                          • BJJMaster님
                          • (2017-02-20 22:26)
                            폭발안되는거면 사도 자유아닌가요?
                            •  kinkin님
                            • (2017-02-20 22:28)
                              아직 발화 원인이 100프로 나온것도 아니죠...
                              •  닥터놀님
                              • (2017-02-20 22:29)
                                발화 문제가 해결 안됐는데 다시 내놓는건 그냥 미친짓이죠. 
                                리콜 두번 하는것만으로도 거의 무덤 수준인데
                                •  BJJMaster님
                                • (2017-02-20 22:31)
                                  kinkin님 닥터놀님 기기문제 해결했고 자신있으니 내놓는거겠죠...
                                  지켜봐야겠죠 사기시름안사면 됩니다
                                  • 김리타님
                                  • (2017-02-20 22:26)
                                    뭐 알아서들 하는거죠
                                    #CLiOS
                                    •  kinkin님
                                    • (2017-02-20 22:28)
                                      네 맞아요 알아서 하는거죠. 
                                      하지만 그로인해 기업은 소비자를 우습게 알게 되는게 안타까워서 그럽니다..ㅠㅠ
                                      • 힘내셈님
                                      • (2017-02-20 22:26)
                                        왠진 모르겟으나 암튼 역대급이라 하신다니.. 사셔야겟죠 뭐
                                        •  kinkin님
                                        • (2017-02-20 22:28)
                                          네 어쩔수없겠죠...
                                          • 귀요미맘님
                                          • (2017-02-20 22:26)
                                            아마존에 299로 뜨면 아마 모공 노트로 도배될걸요
                                            w.ClienS
                                            •  kinkin님
                                            • (2017-02-20 22:28)
                                              인정합니다 ㅠㅠ
                                              • cianx님
                                              • (2017-02-20 22:27)
                                                문제가 해결됐다고 생각하는 거겠지요..
                                                •  kinkin님
                                                • (2017-02-20 22:29)
                                                  아직 문제의 원인을 발견했고 그것을 100프로 해결했다고 보도자료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 아르네스님
                                                  • (2017-02-20 22:27)
                                                    배터리를 아예 다른걸로 교체하고 내놓는데 문제될게있는지..
                                                    •  kinkin님
                                                    • (2017-02-20 22:29)
                                                      배터리만이 문제가 아닐수있다라는게 문제죠..
                                                      • 빈민에어님
                                                      • (2017-02-20 22:27)
                                                        배터리가 문제였다고 발표했고 배터리를 교체했으니 팔 명분은 있지 않나요 다시 터지면 이젠 정말 돌이킬 수 없습니다
                                                        •  kinkin님
                                                        • (2017-02-20 22:36)
                                                          네 맞습니다. 
                                                          근데 국내와 후진국은 어떻게 커버가 될거라 생각하는걸수도 있어요..
                                                          • 네오판타지님
                                                          • (2017-02-20 22:28)
                                                            싸다는 기준이 얼만지 모르겠지만 ㅋㅋ
                                                            싸다면 실 사람은 많을것 같네요
                                                            •  kinkin님
                                                            • (2017-02-20 22:29)
                                                              네 ㅠㅠ
                                                              • Youtube님
                                                              • (2017-02-20 22:28)
                                                                이미 노트7 이미지가 똥이니 미국에선 안파는거죠. 
                                                                동남아에선 브랜드 이미지보단 싸고 좋은 폰이면 잘팔릴거구요. 
                                                                미국에서 터지든 인도에서 터지든 또 터지면 이미지 손상입는건 똑같습니다.
                                                                •  kinkin님
                                                                • (2017-02-20 22:30)
                                                                  또하나 미국에선 소비자 보호법이 어마어마하죠 
                                                                  후진국일수록 소비자 보호는 허접하구요
                                                                  •  닥터놀님
                                                                  • (2017-02-20 22:30)
                                                                    후진국에서 터지는 제품 팔면... 미국에서는 앞으로 장사 안한다는 소리인가요? 
                                                                    두번 리콜하고 다시 내놨는데 터지는 제품 다시 파는데 잘도 미국에서 사주겠네요.
                                                                    • 뭐왜뭐님
                                                                    • (2017-02-20 22:29)
                                                                      ?
                                                                      •  kinkin님
                                                                      • (2017-02-20 22:30)
                                                                        ??
                                                                        • (2017-02-20 22:29)
                                                                          파손시 교환은 해주지만 본인 및 타인에 대한 피해보상은 본인이 책임지라고 해도 바꿀 사람있겠죠...
                                                                          from CV
                                                                          •  kinkin님
                                                                          • (2017-02-20 22:30)
                                                                            ㅠㅠ
                                                                            • 달려라하느님
                                                                            • (2017-02-20 22:29)
                                                                              조심... 스럽게 ㅠㅜ 전 싸면 사고싶어요.. ㅠㅜ 어떤 문제를 제가 인식 못하는 건지 혹시 알려주실수.... ㅠㅜ

                                                                              이제 안터지면 괜찮치 않을까여?
                                                                              그리고 카메라 성능 좋은폰이 갖고싶은게 이유입니다 ㅠ
                                                                              from CV
                                                                              •  kinkin님
                                                                              • (2017-02-20 22:32)
                                                                                아직 100프로 발화원인을 찾은것도 아니고, 
                                                                                그것을 100프로 해결했다고 밝힌적도 없습니다. 
                                                                                그냥 배터리 용량이 문젠거 같으니 줄여서 다시 내놓겠다는거죠 
                                                                                매우 문제가 되었던 제품을 검증을 100프로 못하고도 다시 판다는건데 
                                                                                그것도 후진국 중심으로 팔고, 여차하면 우리나라도 판다고.... 

                                                                                이건 대놓고 해당국가의 소비자 보호법이 허접하고, 
                                                                                그나라 소비자들은 문제있어도 싸기만 하면 산다. 
                                                                                그리고 문제가 생겨도 크게 잃는게 없다고 생각하는거죠. 
                                                                                처벌법이 허접하니.. 

                                                                                싸고 비싸고를 떠나, 그나라의 처벌법과 소비자를 우습게 아는겁니다 
                                                                                삼성이 정말 자신있으면 최대 시장인 미국부터 다시 팔아야죠.
                                                                                •  닥터놀님
                                                                                • (2017-02-20 22:33)
                                                                                  용량이 문제인거 같아서 줄인다가 아니라.. 
                                                                                  용량 키우느라고 무리한 디자인 적용한게 문제니, 용량 줄이고 기존의 보수적인 디자인으로 바꾼다는 겁니다.
                                                                                  •  Another님
                                                                                  • (2017-02-20 22:33)
                                                                                    그냥 배터리 용량이 문제인거같다
                                                                                    이건 그냥 본인 생각이잖습니까..
                                                                                    아니면 확실한 근거가 있으시거나 갤럭시 개발부서 소속이십니까?
                                                                                    •  yhaz님
                                                                                    • (2017-02-20 22:35)
                                                                                      kinkin님 // 어떤 근거로 발화원인을 완전히 못찾았다고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근거 있으신가요?
                                                                                      •  yhaz님
                                                                                      • (2017-02-20 22:41)
                                                                                        kinkin님 // 링크하신 저 외신 보도라는 것들 삼성이 발표한 내용상의 헛점을 파고들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세세하게 읽어보시면 '이 이외의 원인이 있을지도 모른다(아님말고) 라는 식의 
                                                                                        누구나 할 수 있는 단순한 코멘트 수준으로만 있는데요? 
                                                                                        기사만 퍼온다고 충분히 근거가 될 수 있는건 아니죠 
                                                                                        솔직히 이 글이 불편한건 글쓴분만 깨어있는 시민인것처럼 쓰셨어요.. 
                                                                                        이런 글은 많은 사람에게 동조받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 JazzKid님
                                                                                        • (2017-02-20 22:29)
                                                                                          품위있는 저항-아델이 백인 위주의 수상에 반하여 그래미 트로피를 부셔버렸죠. 몇몇은 왜 스스로 가격만 저렴하면 아무 생각없이 구입하는 저런 모습을 보이는지 안타깝습니다.
                                                                                          from CV
                                                                                          •  월화수목금토님
                                                                                          • (2017-02-20 22:31)
                                                                                            와 내 소비는 정의롭고 사유하는 존재의 소비이고 남의 소비는 걍 생각 없는 소비인가요 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위있으시네요 ㅎㅎ
                                                                                            •  노봉님
                                                                                            • (2017-02-20 22:33)
                                                                                              사서 부시면되죠
                                                                                              •  하얀기적님
                                                                                              • (2017-02-20 22:41)
                                                                                                유독 S사만... 방어기제가 발동하지요, S사 방어기제의 논리면... 나쁜기업과 나쁜제품이 사라지는 매직 *
                                                                                                •  apple_님
                                                                                                • (2017-02-20 22:52)
                                                                                                  자기 돈 내고 자기가 리스크 감수하겠다는데.. 왜들 이러시는지
                                                                                                  •  닥터놀님
                                                                                                  • (2017-02-20 22:57)
                                                                                                    기술적 문제가 아니라 정치적 스탠스 혹은 신념 때문에 안 사겠다는 건 이해 되죠. 
                                                                                                    저거 사겠다는 사람들은 그거 제쳐두고 제품 자체만 두고 얘기하는 것이고요. 
                                                                                                    그런데 본문은 공감받지 못하는 기술적인 말씀을 하시니 말이 길어지는 거고요. 

                                                                                                    차라리 순실전자라서 안산다고 하면 존중합니다.
                                                                                                    • 엑스베이스님
                                                                                                    • (2017-02-20 22:34)
                                                                                                      싸게 내놓으면 사람들은 사고싶어지는게 있는거죠. 중국산도 안쓴다 안쓴다 해도 싸면 사람들이 사니까요. 그리고 리퍼로 노트7 다시 풀어서 또 터지면 진짜 난리나는데 설마 그러겠나요..삼성도 뭔가 다 해보고 내놨을것 같은데, 다른 자료가 구지 나와야 되는것 보다 시간이 지나면 알려질껄 나오지도 않았는데 그냥 기다려보면 되는거죠
                                                                                                      •  kinkin님
                                                                                                      • (2017-02-20 22:43)
                                                                                                        네 기다리고 써봐야한다는것 맞습니다. 
                                                                                                        저도 노트4쓰고 있고 더 좋은 노트나오면 사려고 대기중인 사람입니다. 
                                                                                                        근데 그렇게 문제가 많았던 폰을 다시 재조립해서 나온다고 이렇게 많이 환호할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 두근반세근반님
                                                                                                        • (2017-02-20 22:37)
                                                                                                          근데 결함을 제외하고 기기 자체만 보면 놋7이 너무 매력적인 물건이긴 해요... 리스크만 제거된다면 쓰고 싶은 사람들 많다는 거는 그럴만 하다 봅니다.
                                                                                                          •  kinkin님
                                                                                                          • (2017-02-20 22:43)
                                                                                                            맞아요 저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ㅠ
                                                                                                            • surfacenexus님
                                                                                                            • (2017-02-20 22:42)
                                                                                                              솔직히 선진국에서 안판다고 해서 선진국 사람들이 안사고 싶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고 생각되네요 
                                                                                                              국가 정책상 못들여오는거랑 소비자 선호도는 엄연히 틀리죠 
                                                                                                              오히려 역으로 직구해서라도 살걸요....
                                                                                                              •  kinkin님
                                                                                                              • (2017-02-20 22:44)
                                                                                                                문제가 있어도 가격이 싸다면 팔린다..가 먹히는 논리가 참 안타깝습니다 ㅠㅠ
                                                                                                                •  오묘한조화님
                                                                                                                • (2017-02-20 22:47)
                                                                                                                  문제가 있어도 가격이 싸면 팔리는게 아니라 문제가 '제거'되었다고 '믿기'때문에 사고 싶다는 사람이 있는겁니다.
                                                                                                                  • 닠님
                                                                                                                  • (2017-02-20 22:44)
                                                                                                                    일단은 순실전자라 거들떠도 안봅니다. 기업과 제품을 분리해서 볼 수도 없는거 같아요, 요즘 삼성이 하는거 보면요.
                                                                                                                    • espapa님
                                                                                                                    • (2017-02-20 22:50)
                                                                                                                      싸다고 a5 2017보다는 비싸겠죠 
                                                                                                                      • kiddy님
                                                                                                                      • (2017-02-20 22:56)
                                                                                                                        이런 불필요한 글을 왜 쓸까요? 나만 깨어있다는 착각이 아주 강하기 때문입니다.
                                                                                                                        • kiddy님
                                                                                                                        • (2017-02-20 22:56)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뭐하러 시간을 버려가며 이런글을 쓰시는지
                                                                                                                          • (2017-02-21 04:28)
                                                                                                                            클리앙에서 삼성 까면 욕먹어요.

                                                                                                                            Related Posts: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