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 아무리 읽어봐도 진상 맞네요

스타벅스 글 아무리 읽어봐도 진상 맞네요.

http://sibalkick.blogspot.com/2017/02/vs_16.html

어차피 아메리카노가 샷에 물탄건데...

벤티가 진하면 한잔은 그란데로 시키면 되는거 아닌가요?

점원이 음식간 레시피 이동이 안된다고 했으면 수긍을 해야지, 본인 기준으로는 되는데 안해준다고 고객센터까지 전화를 하다니... 

아니면 둘다 그란데 시키고 한잔만 샷추가하셨으면 될것을...

너무 본인기준으로만 생각하신듯 싶네요.


from ClienKit2

signature
세상에 공짜는 없다.
  • (2017-02-16 20:35)
    직원은 위에서 시키는대로 매뉴얼대로 할수밖이죠,,, 개인 숍이면 가능은 할수도 있겟지만,,,프랜차이즈는 저건 진상 맞죠,,, 안되는거 해달라하는거 참,,,ㄷㄷㄷㄷㄷ
    •  돌마루™님
    • (2017-02-16 20:41)
      Joan님// 그쵸. 프렌차이즈는 어느정도는 감수해야죠.

      #ClienKit2
      • (2017-02-16 20:36)
        아메리카노에서 샷하나 빼서 우유에 넣어주세요...
        •  돌마루™님
        • (2017-02-16 20:41)
          모닝구님// 라떼 창조 ㅋㅋ

          #ClienKit2
          • 뿌르릉님
          • (2017-02-16 20:36)
            근데... 한 번 물어볼 수는 있는 상황 같아요. 그쪽에서 안된다고 한 것도 이해 안되는 바는 아니지만... 규정이 참 불합리하다는 생각도 들고요. 규정이 그렇다하면 그냥 속으로 스벅 재수없네. 하고 끝냈으면 문제 없었을듯하네요.
            •  돌마루™님
            • (2017-02-16 20:41)
              뿌르릉님// 물어보는 걸로만 끝냈으면 아름다웠을텐데 말이죠...

              #ClienKit2
              •  the네임님
              • (2017-02-16 20:42)
                당연히 물어볼수는 있죠
                모든 가게의 규정을 알수는 없는거니까요
                • RMXX님
                • (2017-02-16 20:38)
                  자기 판단이 다 옳다...는 것이 진상이 되기 쉬운 지름길인거 같습니다.
                  해주면 좋은 선의지만 아니어도 그게 잘못은 아닌데 아쉬움이 곧 잘못되었다는 판단으로 이동하는
                  •  돌마루™님
                  • (2017-02-16 20:43)
                    RMXX님// 그쵸. 자기 주장이 강하면...

                    #ClienKit2
                    • 보이는섬님
                    • (2017-02-16 20:38)
                      뒤 늦게 읽어봤는데 진상이죠. 그런게 진상이 아니라면 진상이라는것 자체가 없는겁니다.
                      •  돌마루™님
                      • (2017-02-16 20:44)
                        보이는섬님// 진상이 되는건 순간인듯 싶습니다.

                        #ClienKit2
                        • 크리브-님
                        • (2017-02-16 20:47)
                          완전 진상이죠.
                          전 원글보단 댓글중에 '스벅에서 만든 원칙이지 내가 만든 원칙이 아니므로 부당에 항의해야한다' 는 글에 충격먹었습니다.
                          이 세상엔 탄핵할 게 많나봐요..
                          •  돌마루™님
                          • (2017-02-16 20:52)
                            크리브-님// 고객은 왕이다... 이런 마인드 인듯 싶습니다.

                            Related Posts: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