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군 F-35A 전투기 1, 2호기.jpg

호주군 F-35A 전투기 1, 2호기.jpg


  • (2017-03-03 23:42)
    원래라면 저렴한 보급형 스텔스기로 나왔어야했는데 전혀 안저렴하니....(B형때문이던가요?)
    from CV
    • (2017-03-03 23:43)
      호주도 항모 있나요? 어레스팅 후크가 있네요.
      •  보스토크님
      • (2017-03-03 23:45)
        A형은 공군용으로 항모운용과는 상관없고, 지상용 초과저지장비를 위한 것입니다.
        •  
        • (2017-03-03 23:49)
          아하~ 꼭 항모 이착륙 용도로만 쓰는건 아니군요.
          • 돌아온멍멍이님
          • (2017-03-03 23:44)
            저렴하다는 것도 기존의 스텔스기보다 저렴하다는거지 원래 예상 가격도 그리 저렴하지는 않았죠.. 
            개발 지연에 따른 개발비 상승이나 기타 문제가 있긴 하지만 말이죠..ㅋㅋ
            • (2017-03-03 23:53)
              이 사진 보니까 F-35도 멋있네요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