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토크님
2017-03-03 23:40 , Hit : 1784 , Vote : 0
호주군 F-35A 전투기 1, 2호기.jpg
님
- (2017-03-03 23:42)
원래라면 저렴한 보급형 스텔스기로 나왔어야했는데 전혀 안저렴하니....(B형때문이던가요?)
from CV
from CV
님
- (2017-03-03 23:43)
호주도 항모 있나요? 어레스팅 후크가 있네요.
보스토크님
- (2017-03-03 23:45)
A형은 공군용으로 항모운용과는 상관없고, 지상용 초과저지장비를 위한 것입니다.
님
- (2017-03-03 23:49)
아하~ 꼭 항모 이착륙 용도로만 쓰는건 아니군요.
- 돌아온멍멍이님
- (2017-03-03 23:44)
저렴하다는 것도 기존의 스텔스기보다 저렴하다는거지 원래 예상 가격도 그리 저렴하지는 않았죠..
개발 지연에 따른 개발비 상승이나 기타 문제가 있긴 하지만 말이죠..ㅋㅋ
개발 지연에 따른 개발비 상승이나 기타 문제가 있긴 하지만 말이죠..ㅋㅋ
님
- (2017-03-03 23:53)
이 사진 보니까 F-35도 멋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