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교환한 뒤로 속상해서 짜증나서 눈물이 핑 도네요 ㅠㅠ

모니터 교환한 뒤로 속상해서 짜증나서 눈물이 핑 도네요 ㅠㅠ

기존 모니터가 너무 고가에......제가 딱히 하는 작업이 거의 없기때문에 

아까워서 모니터를 판매하려다가 그냥 저사양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게 낫다고 생각하여 교환글을 작성하였고 

모사이트에서 회원분이 연락을 주셔서 추가금을 받고 교환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워낙 멀리서 오시는 분 + 고가의 모니터이기때문에 제가 충분히 검사하시고 테스트하시고 가시라고 

전화상으로 몇번이나 계속 노래를 불렀습니다. 또한 멀리서 오셔서 번거롭게 되지않기위해서 저도 저 나름대로

monitor.co.kr 에서 정밀 체크를 하였습니다. 불량화소가 있는지 없는지.... 또한 이 과정에서 불꺼놓고 모니터 불량화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색상별 사진을 (1.5m~3m 용량) 찍어두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모니터는 컴퓨터 부품중에서 가장 민감하기때문에 .... ..

제가 있는 자택에 오셔서 충분히 확인하시고 가지고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오셔서 작동확인하시고 가지고 가셨습니다.

물론 제가 재촉하거나 그런거 없이 오셔서 천천히 보시고 가지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난뒤 한 9시간뒤 연락이 오셨습니다.

불량화소가 있다고 하시면서 다시 제품을 돌려달라고 하시네요 ;;

이게 몇만원하는 모니터도 아니고 ...돈백만원이 훌쩍 넘게 구매한 모니터이며..

저는 받은 추가금으로 2시간이나 걸쳐서 다른 컴터부품사서 부품교체하려하고있는데

갑작스럽게 저를 불량화소 있는데 속이고 판 사람 취급하시는겁니다 ;;;

아니 어떤 바보가 집으로 오시라해서 고가의 모니터를 ... 불량화소(데드픽셀) 숨기고 판매하겠습니까

또한 기존에 제가 찍어둔 사진에는 전혀 보이지도 않습니다. 완전 방을 암실로 만들어서 찍은사진에서도

전혀 보이지않고..직접 오셔서 가지고 ....

데드픽셀은 후발적사유에서는 전혀 발생하지않는 공장초기 불량이다. 때문에 너는 잘못이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저도 눈이 병신이 아닌지라 다 확인했는데 하나도 없이 깔끔했습니다. 또한 사진으로도 증명되구요.

그분 말씀은 사진이 떨어지는거다 근접샷을 찍었어야 했다. 라고 주장하시는데

제가 불량화소도 없는데 픽셀 하나하나 근접샷을 무슨 수로...왜 찍습니까 ;;;;

그래서 후발적사유에 의해서는 불량화소가 정말 나타나지 않나

하니깐 아니더라구요. 물론 공정초기에 대부분 발생하나 ... 후발적사유 즉, 가만히 냅뒀을 때는 일어나지않지만

배송중에 눌림이나 충격 .. 데미지에 의해서 전반적인 과정에서 일어날수있다고 설명되있구요

저로써는 환불해드리고 싶으나 문제없던 제품을 문제 있는 제품으로 돌려받는거기때문에

아직 응하지않은 상태입니다. 참 난감한 문제네요 

속상합니다. 정말 어떤 병x이 문제있는 고가 모니터를 집으로 불러서 속여서 판매하겠습니까 ;;

참....

p.s 아직 협의중이고.. 혹시 보시고 속상하실수있으니 일단 나중에 펑하겠습니다
  • kang7님
  • (2017-03-28 23:10)
    저리가라고 해주세요. 처벌받을 이유도 없을거 같네요. 알아서 하라 그러세요
    • Ahin님
    • (2017-03-28 23:10)
      직접 보고 사간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환불의무가 없습니다. 그냥 무시하세요
      • 아테나GT님
      • (2017-03-28 23:11)
        확인하고 가져가셨으면 끝이죠
        • Storck님
        • (2017-03-28 23:11)
          협의과정없이 그냥 안해주셔도 됩니다. 어렵다 어떻다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 귀엄둥이님
          • (2017-03-28 23:13)
            저런 놈이 집안까지 들어 왔다는게 더 소름 끼칩니다.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모든거 다 내려 놓으심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ㅜㅜ
            •  뎀지제로님
            • (2017-03-28 23:14)
              매너는 좋으셨습니다. 
              웃으면서 대화까지하고 가셨는데... 
              저녁에 갑자기 이러시니... 
              (그분은 이 모니터떄문에 올라오신것은 아니고 출장차 서울오시면서 교환하고가신겁니다. 대략 
              운전시간은 4시간근처로 예상되며 가지고 오신 차량은 레이였고 뒷트렁크에 박스채로 실으셨습니다)
              • Afro님
              • (2017-03-28 23:13)
                막상집와서켜보니가 돈아까워서 후려치려는 ㅆㄹㄱ로 보이네요 무시하세요
                from CV
                • Oh호라님
                • (2017-03-28 23:14)
                  걍 무시하심이..
                  • (2017-03-28 23:14)
                    아휴.. 제 일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많이 속상하고 짜증나시겠네요. ㅠ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blueblueblue님
                    • (2017-03-28 23:14)
                      구매 후 확인하지 못한 불량에 대해 반품 불가가 협의 되었다면 환불해줄 필요 없겠죠 
                      그런데 불량화소가 (정말 있다고 한다면) 9시간 사이에 생길 확률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  뎀지제로님
                      • (2017-03-28 23:17)
                        저도 그래서 더 속상합니다. 
                        시간적으로는 저도 당연히 생길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동차로 운전시간 및 제 손을 떠난뒤 무슨일이있었는지는 제가 예상할수가없으니.. 
                        물론 제가 거래가 일어나기 전 1시간전 사진들도 10여장 보관하고 있습니다만... 
                        당연히 전혀 확대를 아무리해도 불량화소는 보이지도 않습니다; 
                        저도 행여나 멀리서 오신다고 직접확인한 사항이구요
                        •  blueblueblue님
                        • (2017-03-28 23:20)
                          사진 보내라고 해보시죠 
                          먼저 촬영한 사진과 비교해서 똑같은 자리에 확인이 안되면 
                          명백한 구매자에 의한 손상이 되겠네요
                          •  뎀지제로님
                          • (2017-03-28 23:22)
                            그렇게 했습니다. 

                            당연히 사진상에서 제 사진에서는 정말 완벽히 깨끗합니다. 
                            그러니 그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너의 사진은 질이 떨어진다" 
                            라고 주장하십니다. 

                            갤럭시s7 엣지이며... 그냥 원본사진 그대로 찍은건데 (1.5~3m 용량) 
                            그리고 제가 확대했을때 아무리 못해도 백색화면에서 충분히 검은점을 
                            발견되야할정도의 사진인데도 그분은 

                            사진의 질이 떨어짐을 이유로 이 사진은 아니다 라고 주장하셨구요;;;
                            • DoubleD님
                            • (2017-03-28 23:15)
                              같은제품이 아닌걸로 다시 돌려줄수도 있으니 그냥 무시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다람쥐v님
                              • (2017-03-28 23:17)
                                직접 보고 사간 거는 정말로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도 환불이니 뭐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와서 보고 확인하고 가져가라고 했기 때문에 사기로 걸고 넘어질 수도 없고요.
                                •  
                                • (2017-03-28 23:29)
                                  +1
                                  • 씽크와이즈님
                                  • (2017-03-28 23:24)
                                    환불해주지 마시고 무시하세요
                                    • (2017-03-28 23:30)
                                      국과수에 사진 넘겨서 판별을 해야 믿으시려나 구매자분께서..
                                      from CV
                                      • 보노버너님
                                      • (2017-03-29 00:10)
                                        구매자가 차로 이동하면서 충격 간거 아닌가요. 
                                        환불해주실 필요 없어요
                                        • 문명님
                                        • (2017-03-29 01:15)
                                          환불해주실거면 불량화소 있는 부분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는 것도 생각해 보세요. 돈 깎으려는 속셈일지도 모르니까요. 
                                          환불 의향 없으면 이렇게 하지 말고 그냥 확인할 기회를 주었고 확인 후 가져갔으니 안 된다고 하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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