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킹글래스님
2017-03-08 15:11 , Hit : 484 , Vote : 0
jtbc 망하는거 아닌가요?
몇 십억을 허공으로 날렸네요.
그럴돈있으면 epl이나 월드컵에 투자하는게 현명하죠.
그나저나 야구는 자국내에서 하는 것도 이렇게 흥행이 안되서야.
선수들도 열의가 없고.
- 열린눈님
- (2017-03-08 15:12)
wbc..요?
from CV
from CV
님
- (2017-03-08 15:14)
jtbc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리나라 방송사 아무도 wbc 안 사올 듯한 분위기...
from CV
from CV
- 랜스닉스님
- (2017-03-08 15:14)
a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