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뿜게되는 글] abc 한줄도 몰랐네요.

abc 한줄도 몰랐네요.

  jtbc 망하는거 아닌가요?

몇 십억을 허공으로 날렸네요.  

 그럴돈있으면 epl이나 월드컵에 투자하는게 현명하죠.

그나저나 야구는 자국내에서 하는 것도 이렇게 흥행이 안되서야.

선수들도 열의가 없고.

  • 열린눈님
  • (2017-03-08 15:12)
    wbc..요? 
    from CV
    • (2017-03-08 15:14)
      jtbc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리나라 방송사 아무도 wbc 안 사올 듯한 분위기...
      from CV
      • 랜스닉스님
      • (2017-03-08 15:14)
        a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