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호님
2017-03-03 23:46 , Hit : 2658 , Vote : 0
- 날라차기님
- (2017-03-03 23:48)
저번에도 떨이쳤을때 금방 다 팔렸다면서요 ㅋㅋㅋ
- eXodus님
- (2017-03-03 23:49)
미세먼지와 바다소금조합으로 코팅된 차.. 그래도 다 팔릴거에 한표 던집니다.
남양도 할인하니 다 팔렸었던 케이스 보면 ㅋ
남양도 할인하니 다 팔렸었던 케이스 보면 ㅋ
- ㄱ-님
- (2017-03-03 23:49)
한 1-2년 타다 팔아도 되니까요...
- 돌아온멍멍이님
- (2017-03-03 23:49)
중고보다 월등히 싼가격이죠. ㅋ
- 이준표님
- (2017-03-03 23:50)
25%만 할인해줘도 미친듯이 팔릴텐데 (비록 평소에도 23%까지 해줬었지만 그건 넘어가고....)
40% 할인을 해줄리가요
40% 할인을 해줄리가요
yeongjun님
- (2017-03-03 23:53)
30정돈 해줄듯..
from CV
from CV
- 김Jake님
- (2017-03-03 23:52)
하면 한번 달려볼랍니다...
- 최손실님
- (2017-03-03 23:53)
40%하면 일단 계약하고 고민하겠습니다
- 잘굴러가염님
- (2017-03-03 23:53)
2년 중고차라고 생각하면 저도 솔깃한데요
- 맥킨님
- (2017-03-03 23:53)
1년정도 주차되도 40% 할인하면 순식간에 매진될겁니다
- jayson님
- (2017-03-03 23:54)
만약에 a6가 있다면..쿼트로로..
40%면..대략 6500만원에서 3900만원..;
사고 싶네요..
40%면..대략 6500만원에서 3900만원..;
사고 싶네요..
- 푸른웃음님
- (2017-03-03 23:54)
폭스바겐에서 근무하는 직원얘기로는 독일로 다시 가져갈 거라고....
들은 이야기 입니다.
들은 이야기 입니다.
jayson님
- (2017-03-03 23:55)
2월에 기사도 있었어요..독일로 다 보낸다고..
그때 그 기사 올렸을때 그것도 분명치 않다고..댓글들 달렸었는데..
그때 그 기사 올렸을때 그것도 분명치 않다고..댓글들 달렸었는데..
네오판타지님
- (2017-03-04 00:00)
힘들다는 뉴스 나왔어요. 독일 못보내요 ㅋㅋ
- honeyduke님
- (2017-03-03 23:55)
다젤게이트때 무이자 행사하니 그깟 게이트 저희가 팔아드리겠습니다 였는데
40%면 파티할지도요...
40%면 파티할지도요...
- Seviyorum님
- (2017-03-04 00:01)
저거 본사입징에선 가져가서 폐차하는게 더 이익일듯 합니다
from CV
from CV
- mskless님
- (2017-03-04 00:07)
40%는 나중에 그렇게 안나오면 욕할 사람들의 기대일뿐... 암만해도 30% 이하일꺼라 봅니다.
- 전가복님
- (2017-03-04 00:20)
중고차 딜러들이 사다가 되팔이 하지 않을까요?
- 푸른미르님
- (2017-03-04 00:36)
40%면 샀다가 팔아도 남겠네요
- 콕스님
- (2017-03-04 00:48)
일부 차종 제외하고 모두 재수출 확정입니다.
- Prahran님
- (2017-03-04 04:26)
인증시점'이후' 생산품이 그 인증 적용이죠.
- is500님
- (2017-03-04 12:01)
본국으로 가져가보시지?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