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에 주차된 채 6개월…폭스바겐 '40% 할인설'

평택항에 주차된 채 6개월…폭스바겐 '40% 할인설'

  • 날라차기님
  • (2017-03-03 23:48)
    저번에도 떨이쳤을때 금방 다 팔렸다면서요 ㅋㅋㅋ
    • eXodus님
    • (2017-03-03 23:49)
      미세먼지와 바다소금조합으로 코팅된 차.. 그래도 다 팔릴거에 한표 던집니다. 

      남양도 할인하니 다 팔렸었던 케이스 보면 ㅋ
      • ㄱ-님
      • (2017-03-03 23:49)
        한 1-2년 타다 팔아도 되니까요...
        • 돌아온멍멍이님
        • (2017-03-03 23:49)
          중고보다 월등히 싼가격이죠. ㅋ
          • 이준표님
          • (2017-03-03 23:50)
            25%만 할인해줘도 미친듯이 팔릴텐데 (비록 평소에도 23%까지 해줬었지만 그건 넘어가고....) 
            40% 할인을 해줄리가요
            •  yeongjun님
            • (2017-03-03 23:53)
              30정돈 해줄듯..
              from CV
              • 김Jake님
              • (2017-03-03 23:52)
                하면 한번 달려볼랍니다...
                • 최손실님
                • (2017-03-03 23:53)
                  40%하면 일단 계약하고 고민하겠습니다
                  • 잘굴러가염님
                  • (2017-03-03 23:53)
                    2년 중고차라고 생각하면 저도 솔깃한데요
                    • 맥킨님
                    • (2017-03-03 23:53)
                      1년정도 주차되도 40% 할인하면 순식간에 매진될겁니다
                      • jayson님
                      • (2017-03-03 23:54)
                        만약에 a6가 있다면..쿼트로로.. 

                        40%면..대략 6500만원에서 3900만원..; 

                        사고 싶네요..
                        • 푸른웃음님
                        • (2017-03-03 23:54)
                          폭스바겐에서 근무하는 직원얘기로는 독일로 다시 가져갈 거라고.... 
                          들은 이야기 입니다.
                          •  jayson님
                          • (2017-03-03 23:55)
                            2월에 기사도 있었어요..독일로 다 보낸다고.. 

                            그때 그 기사 올렸을때 그것도 분명치 않다고..댓글들 달렸었는데..
                            •  네오판타지님
                            • (2017-03-04 00:00)
                              힘들다는 뉴스 나왔어요. 독일 못보내요 ㅋㅋ
                              • honeyduke님
                              • (2017-03-03 23:55)
                                다젤게이트때 무이자 행사하니 그깟 게이트 저희가 팔아드리겠습니다 였는데
                                40%면 파티할지도요...
                                • Seviyorum님
                                • (2017-03-04 00:01)
                                  저거 본사입징에선 가져가서 폐차하는게 더 이익일듯 합니다
                                  from CV
                                  • mskless님
                                  • (2017-03-04 00:07)
                                    40%는 나중에 그렇게 안나오면 욕할 사람들의 기대일뿐... 암만해도 30% 이하일꺼라 봅니다.
                                    • 전가복님
                                    • (2017-03-04 00:20)
                                      중고차 딜러들이 사다가 되팔이 하지 않을까요?
                                      • 푸른미르님
                                      • (2017-03-04 00:36)
                                        40%면 샀다가 팔아도 남겠네요
                                        • 콕스님
                                        • (2017-03-04 00:48)
                                          일부 차종 제외하고 모두 재수출 확정입니다.
                                          • Prahran님
                                          • (2017-03-04 04:26)
                                            인증시점'이후' 생산품이 그 인증 적용이죠.
                                            • is500님
                                            • (2017-03-04 12:01)
                                              본국으로 가져가보시지? ㅋㅋㅋㅋ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