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이불킥 할 글] LA 한인타운 관련해서 몇몇 기사가 오보를 낸 거 같은데...

LA 한인타운 관련해서 몇몇 기사가 오보를 낸 거 같은데...


기사 본문의 경찰 인터뷰 내용은 분명히 "Are you korean?"인데,
그게 한국 여자냐로 해석이 되나요...?

LA 이번 사건이 여혐일지는 모르나, 현재까지 그 어떠한 증거도 없는 상황에서...
여혐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 그 근거가 뭔가 했더니 "한국 여자냐?"라고 묻고 때려서라네요.

문제는 위에 적은 것처럼, 인터뷰한 경찰관의 워딩은 한국인이냐? 이구요.

여혐이니 뭐니 이야기 만드는건 좋은데,
제대로 된 근거나 자료 없이 주장하는건 자제들 좀 했으면 합니다.




from CV
 
signatur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나이를 먹어서인지 가끔은 발끈하게도 되지만,
그래도 누구보다 따뜻하게 살아가려고 
누구보다 바르게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이, 행복합시다^^
  • 종로사는뚱보님
  • (2017-03-17 00:34)
    ?
    from CV
    •  
    • (2017-03-17 00:48)
      아래 덧글 다셨는데 혹시 그 기사로 혼선이 온거라면 원 인터뷰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from CV
      • (2017-03-17 00:35)
        여자인지 아닌지는 뻔하니까 그랬겠죠.
        •  
        • (2017-03-17 00:36)
          지금 아래에 몇몇 분들이 "한국 여자냐?"라고 물었다고 여혐 범죄라고 우겨서 쓴 글인데,
          제가 너무 설명이 없었습니다.
          from CV
          • sticker님
          • (2017-03-17 00:36)
            성별은 겉보기에 아주 잘 판단되니까요 굳이 여자냐고 확인할 필요는없겠죠
            •  
            • (2017-03-17 00:36)
              문제는 그 기사 내용을 근거로 그 범죄가 여혐범죄다라고 규정하는 분들이 있어서요.
              from CV
              • piisub님
              • (2017-03-17 00:39)
                글쓴이님 혹시 클리앙회원이세요?
                •  
                • (2017-03-17 00:39)
                  당연한 말씀을 왜 하세요? 

                  그럼 누가 저 때리면 클리앙혐이게요?^^ 

                  이정도 비유면 이해가 될까요?
                  from CV
                  •  piisub님
                  • (2017-03-17 00:42)
                    이제 이해 가시죠? 
                    저 범인이 왜 여자인지는 안물어봤는지...
                    •  NumB님
                    • (2017-03-17 00:44)
                      piisub// 적당히해요 
                      안물어봤을뿐이지 
                      여성을 대상으로 했는지 어떻게 아세요? 
                      혹시 지금 수감중인 피의자인가요? 
                      미국 좋네요. 인터넷도 하게해주고
                      •  
                      • (2017-03-17 00:45)
                        piisub님, 아 제 말 이해 못하셨구나. 

                        여자가 여자로 보인다고, 
                        여자라는 대상을 때리면 그게 여자라서 때린건가요?

                        제가 클리앙 하는 중에 저를 누가 때리면 그게 클리앙혐이에요?

                        제발... 
                        기본적인 논리 공부는 좀 하고 남을 가르치려 드세요. 
                        이거 원...

                        제 말 이해 안 되시죠? 
                        아... 진짜 어쩌나... 
                        from CV
                        •  
                        • (2017-03-17 00:49)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이 분 메모해놔서(워낙 티나게 하는 분이라)
                          지체할거 없이 바로 판단하고 덧글 달았습니다 ㅎㅎㅎ 
                          from CV
                          • fireze님
                          • (2017-03-17 00:42)
                            성별이 겉보기에 판단이 되든 말든 일단 경찰관이 are you korean 했으면 한국인이냐? 로 쓰는 게 맞긴 하죠 글쓴이 분이 무슨 말 하는지 잘 알 것 같습니다 상황이 어찌되든 are you korean을 한국 여자냐?로 쓰는 건 저도 아니라고 봐여
                            •  
                            • (2017-03-17 00:46)
                              네.
                              문제는 그걸 한국여자냐라고 해석한 제대로 안 된 몇몇 언론기자들이나
                              그걸 신나서 퍼나르며 여혐이니 뭐니 떠드는게 너무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from CV
                              • 레빈슨님
                              • (2017-03-17 00:54)
                                약자에 여성이 포함이 되긴 해도, 여혐인지는 불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심증이야 여혐일 수 있을지 몰라도..
                                •  
                                • (2017-03-17 01:01)
                                  맞습니다.
                                  정확히 밝혀지고 나서 여험범죄니 뭐니해도 늦지 않다고 봅니다.
                                  from CV

                                  Related Posts: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