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지지 철회합니다. 패권주의 너무 싫어요

문재인 지지 철회합니다. 패권주의 너무 싫어요


   

   
부산 북콘서트하는데 거의 다 여자라네요.

외모 패권주의 이래도 됩니까. 



from CV
  • (2017-03-05 15:51)
    저도 철회할까 살짝 흔들리네요.. 아아.. 

    ㅂㄷㅂㄷ
    • 장군멍군님
    • (2017-03-05 15:51)
      ㄷㄷㄷ..
      • Masticore님
      • (2017-03-05 15:51)
        전화번호라도 따러 갔다 오시지....
        • (2017-03-05 15:51)
          반은 아줌마 같은뎅
          from CV
          • (2017-03-05 15:52)
            오징어당 창당합니다!

            아침엔 문모닝입니다. 문어 모닝
            • Trigger님
            • (2017-03-05 15:52)
              이런 기회를 주심에 감사해야 할 분위기네요.
              • 설국기관차님
              • (2017-03-05 15:53)
                사진 보고 고속버스터미널 표사는 줄인지 알았네요....
                • 바이러민C님
                • (2017-03-05 15:54)
                  부들부들..
                  • AndrewPorter님
                  • (2017-03-05 15:57)
                    헐...여성층에 인기 많다고는 들었지만..
                    • 루씨제인님
                    • (2017-03-05 16:01)
                      역대 대선역사상 가장 외모지상주의 선거일 거예요.
                      미모 + 거기다 금괴까지....ㄷㄷㄷㄷ
                      • 다리오룸님
                      • (2017-03-05 16:06)
                        ㅂㄷㅂㄷ...
                        • (2017-03-05 16:07)
                          여자에게 
                          인기가 많으면 ... 선거 끝이죠
                          #CLiOS
                          • 인증회원멤버님
                          • (2017-03-05 17:50)
                            아오 친문패권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