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사고 제가보기엔 페라리 잘못 아닐듯합니다

터널사고 제가보기엔 페라리 잘못 아닐듯합니다

1.과속?

페라리가 1차로 뒤에서 위협하다가 급가속하여 2차로로 말도 안되는 속도로 치고나가기엔 우렁찬 가속소리 안 들리며

블박차가 속도가 줄어
옆을 달리는 차의 속도가 더 빨라 보이는 걸 감안해도 200은 커녕 150이 될지 의문입니다

사고도 그만하면 경미한편입니다


2. 위협운전?

쌍라이트면 터널 조명 캐취될텐데 전혀없고

첨에 잘 보면 아반떼가 2차로에서 1차로로 들어오는 동시에

블박운전자 그거보고 짜증 소리가 나는 게 포인트

가다가 역시나 느리다 싶어서 냅다 2차로로 트는 순간 사고 나는 게 맞는것같습니다


3. 증언이라는 분들 하나같이 블박은 없고

증언이란 것도 페라리 그놈 과속하고 칼치기도 했었음

사고 나는 건 못 봤는데 아마 그 놈이 잘 못임 끝

구간구간 200과속했다하여도 그부분은 따로 과태료나가지 이사고와는 독립사건입니다


4. 여성운전자가 떳떳하니 블박깐거다?

이런류는 90프로이상 렉카 기사가 인터넷에 올려퍼집니다
 
signature
닉네임 : gtx1080 - 둘둘잉 - greatpark1819
  • (2017-04-04 01:49)
    사실 제3자 입장에선 크던 작던 잘못 있는 사람끼리 반성하고 앞으로는 그런 운전 하지 않길 바랍니다.
    • 신마리님
    • (2017-04-04 01:50)
      뒤에서 하이빔 쏜다고 차선변경 위반하면서 비켜줄 필요도 없고요 뭔 메갈한분이 장판파를 거하게 여셨네요
      • TOTTI님
      • (2017-04-04 01:51)
        다른 사람 증언이란 글이 결국은 '페라리 과속하고 칼치기도 했음. 사고 나는 건 내가 못 봤는데 아마 사고도 그 놈이 잘 못한 걸꺼임. ' 이런거네요.
        • kraken님
        • (2017-04-04 01:54)
          영상만으로는 전체적인 상황이 보이질 않아 아반테만 욕하기는 좀 어렵습니다 
          왜 아반테가 2차로로 차선변경을 했을까요 
          뒤에서 붙어서 압박을 가했으니까 욕을 하고 비켜주려고 2차로로 빠집니다 
          사이드미러 체크하고 빠질당시에는 2차로는 비어있었지만, 빠지는 순간 페라리도 2차로로 추월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있을수 있어요. 저도 많이 본 경우이구요 
          위 경우라면 솔직히 아반테가 좀 불쌍하긴 합니다
          •  ejay00님
          • (2017-04-04 02:02)
            kraken님 
            블랙박스 영상으로는 실선에서 차선 변경을 했다는 사실 외에는 확인되지 않으니 말씀하신 것도 전부 근거없는 추정이죠. 자료 부족으로 판단을 보류하는 것과 경험으로 예단하는 것은 다른 것입니다.
            •  kraken님
            • (2017-04-04 02:04)
              후방영상이 없는데 지금 가해자를 아반테로 예단하고 있잖아요 
              전방영상만으로는 전체적인 사고원인을 알수 없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  greatpark181님
              • (2017-04-04 02:04)
                제가 그런 글을 보고 이글쓴건데 1, 2번좀 다시봐주세유 도돌이표가 되네요

                사고원인 추정일뿐이고 상황 예단은 님의 2번째3번째 문장에도 들어가있습니나
                •  리다님
                • (2017-04-04 02:05)
                  kraken//

                  말씀하신 내용을 뒷받침 할수 있는 근거 자료가 

                  하나도 없습니다. 
                  from CV
                  •  벅스라이프님
                  • (2017-04-04 02:10)
                    뒤에서 위협을 가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그냥 블박만 보세요. 저 멀리 아반때 운전자가 2차로에서 1차로로 변경하는 순간 블박 운전자 욕 튀어 나왔고 느린 속도로 운행하는 아반떼 뒤에 다가서자마자 급차로 변경하면서 패라리랑 충돌한개 팩트입니다. 소설 쓸 필요까지 없어요
                    •  ejay00님
                    • (2017-04-04 02:16)
                      kraken님 
                      근거 부족으로 판단할 수 없다는 주장과 동시에 근거 없는 추정을 하시기에 대댓글 달았습니다.
                      • (2017-04-04 02:00)
                        실선이면 차선변경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영상을 보면 도로에 실선이 뚜렸하게 보임) 
                        우선은 아반때 문제가 맞습니다.
                        •  Carl님
                        • (2017-04-04 02:12)
                          아반떼,김여사 모두 실선 따위 신경도 안쓰고 위반 했죠.
                          • Bryan님
                          • (2017-04-04 02:03)
                            일반적으로 대물상 과실비율로는 실선(차선변경 금지구간)에서 차선변경을 하면 
                            9:1~10:0으로 변경한 사람의 과실이 크다고 나옵니다. 

                            블랙박스 판독상 페라리가 해당도로의 규정속도에서 20km/h넘는 과속을 했다고하더라도 
                            20%의 과실만 추가로지면 됩니다. 

                            그래서, 저경우에는 7:3~8:2 정도의 과실비율이 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실선침범한 사람의 과실이 큽니다.) 

                            만약 경찰조사까지 들어가면 페라리 운전자는 20km초과 과속으로 인한 11대 중과실 위반으로 
                            약식기소되어 200~300만원 정도의 벌금만 내면 됩니다.
                            •  greatpark181님
                            • (2017-04-04 02:07)
                              전 20과속했다해도 페라리가 2차선에서 쭉온거라면

                              전혀피할수없이 깜빡이도없이 문과 비필러를박아 9:1봅니당ㄷㄷ
                              •  Bryan님
                              • (2017-04-04 02:12)
                                greatpark181님// 

                                요즘에는 과속을 하지않았다면 사고 역시 나지 않았을것이라고 판단하는 추세라서요... 

                                블랙박스 판독상 과속이 나오면 여지없이 과실을 먹이더라구요.. 

                                주위에서 위와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저렇게 알고 있습니다...
                                • Carl님
                                • (2017-04-04 02:11)
                                  아반떼도 실선에서 불법차선변경, 김여사도 불법차선변경, 그 와중에 측후방 확인도 안하는 
                                  한심한 도로주행능력을 선보이며 이미 2차선에서 정상 주행중인 페라리와 충돌. 
                                  이걸로 그냥 끝이네요.
                                  • [GIL]님
                                  • (2017-04-04 02:11)
                                    제  생각엔 둘다 1차로로 오다 1차로 막히면서 뒤따르던 페라리 먼저 차선 변경 블박 여성 분이 늦게사 변경 하려다 페라리 변경 한걸 못보고 사고  난 경우라 생각이 들어요.
                                    •  greatpark181님
                                    • (2017-04-04 02:13)
                                      이것도 진짜 많이있는경우죠
                                      •  보이는섬님
                                      • (2017-04-04 02:16)
                                        저도 이걸로 생각되요. 다만 후방 블박이 없어 인정받기 어렵다고 보네요. 만약 입증이 된다면 우측추월이라 과실비율에는 영향이 있다고 봐요.
                                        from CV
                                        • (2017-04-04 02:14)
                                          요즘은 법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반도로에서 비슷한 상황으로 실선 차선 변경한 택시랑 추돌 사고 난적이 있습니다. 
                                          택시가 실선에서 급변경한 상황이였구요. 
                                          그래서 측면도 아닌 후미충돌이였는데 100% 나왔었습니다.
                                          택시 기사가 저 차가 과속해서 그런거라고 이야기 했지만 경찰이 그건 당신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CLiOS
                                          •  토미마키넨님
                                          • (2017-04-04 06:05)
                                            +1 과속 판단은 경찰이 합니다.
                                            from CV

                                            Related Posts: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