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park181님
2017-04-04 01:46 , Hit : 1679 , Vote : 0
터널사고 제가보기엔 페라리 잘못 아닐듯합니다
1.과속?
페라리가 1차로 뒤에서 위협하다가 급가속하여 2차로로 말도 안되는 속도로 치고나가기엔 우렁찬 가속소리 안 들리며
블박차가 속도가 줄어
옆을 달리는 차의 속도가 더 빨라 보이는 걸 감안해도 200은 커녕 150이 될지 의문입니다
사고도 그만하면 경미한편입니다
2. 위협운전?
쌍라이트면 터널 조명 캐취될텐데 전혀없고
첨에 잘 보면 아반떼가 2차로에서 1차로로 들어오는 동시에
블박운전자 그거보고 짜증 소리가 나는 게 포인트
가다가 역시나 느리다 싶어서 냅다 2차로로 트는 순간 사고 나는 게 맞는것같습니다
3. 증언이라는 분들 하나같이 블박은 없고
증언이란 것도 페라리 그놈 과속하고 칼치기도 했었음
사고 나는 건 못 봤는데 아마 그 놈이 잘 못임 끝
구간구간 200과속했다하여도 그부분은 따로 과태료나가지 이사고와는 독립사건입니다
4. 여성운전자가 떳떳하니 블박깐거다?
이런류는 90프로이상 렉카 기사가 인터넷에 올려퍼집니다
페라리가 1차로 뒤에서 위협하다가 급가속하여 2차로로 말도 안되는 속도로 치고나가기엔 우렁찬 가속소리 안 들리며
블박차가 속도가 줄어
옆을 달리는 차의 속도가 더 빨라 보이는 걸 감안해도 200은 커녕 150이 될지 의문입니다
사고도 그만하면 경미한편입니다
2. 위협운전?
쌍라이트면 터널 조명 캐취될텐데 전혀없고
첨에 잘 보면 아반떼가 2차로에서 1차로로 들어오는 동시에
블박운전자 그거보고 짜증 소리가 나는 게 포인트
가다가 역시나 느리다 싶어서 냅다 2차로로 트는 순간 사고 나는 게 맞는것같습니다
3. 증언이라는 분들 하나같이 블박은 없고
증언이란 것도 페라리 그놈 과속하고 칼치기도 했었음
사고 나는 건 못 봤는데 아마 그 놈이 잘 못임 끝
구간구간 200과속했다하여도 그부분은 따로 과태료나가지 이사고와는 독립사건입니다
4. 여성운전자가 떳떳하니 블박깐거다?
이런류는 90프로이상 렉카 기사가 인터넷에 올려퍼집니다
님
- (2017-04-04 01:49)
사실 제3자 입장에선 크던 작던 잘못 있는 사람끼리 반성하고 앞으로는 그런 운전 하지 않길 바랍니다.
- 신마리님
- (2017-04-04 01:50)
뒤에서 하이빔 쏜다고 차선변경 위반하면서 비켜줄 필요도 없고요 뭔 메갈한분이 장판파를 거하게 여셨네요
- TOTTI님
- (2017-04-04 01:51)
다른 사람 증언이란 글이 결국은 '페라리 과속하고 칼치기도 했음. 사고 나는 건 내가 못 봤는데 아마 사고도 그 놈이 잘 못한 걸꺼임. ' 이런거네요.
- kraken님
- (2017-04-04 01:54)
영상만으로는 전체적인 상황이 보이질 않아 아반테만 욕하기는 좀 어렵습니다
왜 아반테가 2차로로 차선변경을 했을까요
뒤에서 붙어서 압박을 가했으니까 욕을 하고 비켜주려고 2차로로 빠집니다
사이드미러 체크하고 빠질당시에는 2차로는 비어있었지만, 빠지는 순간 페라리도 2차로로 추월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있을수 있어요. 저도 많이 본 경우이구요
위 경우라면 솔직히 아반테가 좀 불쌍하긴 합니다
왜 아반테가 2차로로 차선변경을 했을까요
뒤에서 붙어서 압박을 가했으니까 욕을 하고 비켜주려고 2차로로 빠집니다
사이드미러 체크하고 빠질당시에는 2차로는 비어있었지만, 빠지는 순간 페라리도 2차로로 추월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있을수 있어요. 저도 많이 본 경우이구요
위 경우라면 솔직히 아반테가 좀 불쌍하긴 합니다
ejay00님
- (2017-04-04 02:02)
kraken님
블랙박스 영상으로는 실선에서 차선 변경을 했다는 사실 외에는 확인되지 않으니 말씀하신 것도 전부 근거없는 추정이죠. 자료 부족으로 판단을 보류하는 것과 경험으로 예단하는 것은 다른 것입니다.
블랙박스 영상으로는 실선에서 차선 변경을 했다는 사실 외에는 확인되지 않으니 말씀하신 것도 전부 근거없는 추정이죠. 자료 부족으로 판단을 보류하는 것과 경험으로 예단하는 것은 다른 것입니다.
kraken님
- (2017-04-04 02:04)
후방영상이 없는데 지금 가해자를 아반테로 예단하고 있잖아요
전방영상만으로는 전체적인 사고원인을 알수 없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전방영상만으로는 전체적인 사고원인을 알수 없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greatpark181님
- (2017-04-04 02:04)
제가 그런 글을 보고 이글쓴건데 1, 2번좀 다시봐주세유 도돌이표가 되네요
사고원인 추정일뿐이고 상황 예단은 님의 2번째3번째 문장에도 들어가있습니나
사고원인 추정일뿐이고 상황 예단은 님의 2번째3번째 문장에도 들어가있습니나
리다님
- (2017-04-04 02:05)
kraken//
말씀하신 내용을 뒷받침 할수 있는 근거 자료가
하나도 없습니다.
from CV
말씀하신 내용을 뒷받침 할수 있는 근거 자료가
하나도 없습니다.
from CV
벅스라이프님
- (2017-04-04 02:10)
뒤에서 위협을 가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그냥 블박만 보세요. 저 멀리 아반때 운전자가 2차로에서 1차로로 변경하는 순간 블박 운전자 욕 튀어 나왔고 느린 속도로 운행하는 아반떼 뒤에 다가서자마자 급차로 변경하면서 패라리랑 충돌한개 팩트입니다. 소설 쓸 필요까지 없어요
ejay00님
- (2017-04-04 02:16)
kraken님
근거 부족으로 판단할 수 없다는 주장과 동시에 근거 없는 추정을 하시기에 대댓글 달았습니다.
근거 부족으로 판단할 수 없다는 주장과 동시에 근거 없는 추정을 하시기에 대댓글 달았습니다.
님
- (2017-04-04 02:00)
실선이면 차선변경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영상을 보면 도로에 실선이 뚜렸하게 보임)
우선은 아반때 문제가 맞습니다.
우선은 아반때 문제가 맞습니다.
Carl님
- (2017-04-04 02:12)
아반떼,김여사 모두 실선 따위 신경도 안쓰고 위반 했죠.
- Bryan님
- (2017-04-04 02:03)
일반적으로 대물상 과실비율로는 실선(차선변경 금지구간)에서 차선변경을 하면
9:1~10:0으로 변경한 사람의 과실이 크다고 나옵니다.
블랙박스 판독상 페라리가 해당도로의 규정속도에서 20km/h넘는 과속을 했다고하더라도
20%의 과실만 추가로지면 됩니다.
그래서, 저경우에는 7:3~8:2 정도의 과실비율이 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실선침범한 사람의 과실이 큽니다.)
만약 경찰조사까지 들어가면 페라리 운전자는 20km초과 과속으로 인한 11대 중과실 위반으로
약식기소되어 200~300만원 정도의 벌금만 내면 됩니다.
9:1~10:0으로 변경한 사람의 과실이 크다고 나옵니다.
블랙박스 판독상 페라리가 해당도로의 규정속도에서 20km/h넘는 과속을 했다고하더라도
20%의 과실만 추가로지면 됩니다.
그래서, 저경우에는 7:3~8:2 정도의 과실비율이 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실선침범한 사람의 과실이 큽니다.)
만약 경찰조사까지 들어가면 페라리 운전자는 20km초과 과속으로 인한 11대 중과실 위반으로
약식기소되어 200~300만원 정도의 벌금만 내면 됩니다.
greatpark181님
- (2017-04-04 02:07)
전 20과속했다해도 페라리가 2차선에서 쭉온거라면
전혀피할수없이 깜빡이도없이 문과 비필러를박아 9:1봅니당ㄷㄷ
전혀피할수없이 깜빡이도없이 문과 비필러를박아 9:1봅니당ㄷㄷ
Bryan님
- (2017-04-04 02:12)
greatpark181님//
요즘에는 과속을 하지않았다면 사고 역시 나지 않았을것이라고 판단하는 추세라서요...
블랙박스 판독상 과속이 나오면 여지없이 과실을 먹이더라구요..
주위에서 위와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저렇게 알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과속을 하지않았다면 사고 역시 나지 않았을것이라고 판단하는 추세라서요...
블랙박스 판독상 과속이 나오면 여지없이 과실을 먹이더라구요..
주위에서 위와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저렇게 알고 있습니다...
- Carl님
- (2017-04-04 02:11)
아반떼도 실선에서 불법차선변경, 김여사도 불법차선변경, 그 와중에 측후방 확인도 안하는
한심한 도로주행능력을 선보이며 이미 2차선에서 정상 주행중인 페라리와 충돌.
이걸로 그냥 끝이네요.
한심한 도로주행능력을 선보이며 이미 2차선에서 정상 주행중인 페라리와 충돌.
이걸로 그냥 끝이네요.
- [GIL]님
- (2017-04-04 02:11)
제 생각엔 둘다 1차로로 오다 1차로 막히면서 뒤따르던 페라리 먼저 차선 변경 블박 여성 분이 늦게사 변경 하려다 페라리 변경 한걸 못보고 사고 난 경우라 생각이 들어요.
greatpark181님
- (2017-04-04 02:13)
이것도 진짜 많이있는경우죠
보이는섬님
- (2017-04-04 02:16)
저도 이걸로 생각되요. 다만 후방 블박이 없어 인정받기 어렵다고 보네요. 만약 입증이 된다면 우측추월이라 과실비율에는 영향이 있다고 봐요.
from CV
from CV
님
- (2017-04-04 02:14)
요즘은 법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반도로에서 비슷한 상황으로 실선 차선 변경한 택시랑 추돌 사고 난적이 있습니다.
택시가 실선에서 급변경한 상황이였구요.
그래서 측면도 아닌 후미충돌이였는데 100% 나왔었습니다.
택시 기사가 저 차가 과속해서 그런거라고 이야기 했지만 경찰이 그건 당신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CLiOS
택시가 실선에서 급변경한 상황이였구요.
그래서 측면도 아닌 후미충돌이였는데 100% 나왔었습니다.
택시 기사가 저 차가 과속해서 그런거라고 이야기 했지만 경찰이 그건 당신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CLiOS
토미마키넨님
- (2017-04-04 06:05)
+1 과속 판단은 경찰이 합니다.
from CV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