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어드님
2017-03-23 01:15 , Hit : 4503 , Vote : 0
오토바이를 고의로 밀어버리는군요.gif
- 일면식님
- (2017-03-23 01:16)
헐;; 우리나라네요;;
- 푸른미르님
- (2017-03-23 01:16)
대체 왜 저럴까요. ㅎㄷㄷ
님
- (2017-03-23 01:16)
살인미수각
- 난폭한곰님
- (2017-03-23 01:17)
첨에 오토바이는 왜 저리 운행을 한거죠?...
- 무지개11님
- (2017-03-23 01:17)
오토바이가 먼저 위협했군요.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27)
위협은 차가했죠
차선 잘 지켜 가고 있는데 갑자기 옆으로 차가 붙어오는데
차선 잘 지켜 가고 있는데 갑자기 옆으로 차가 붙어오는데
팜의추억님
- (2017-03-23 01:30)
다이하츠코펜님
전 반대로 보여요
#CLiOS
전 반대로 보여요
#CLiOS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31)
추월할거면 차선 변경 제대로 해야죠.
차선 밟으면서하는게 1차적인 잘못이라고 봅니다
차선 밟으면서하는게 1차적인 잘못이라고 봅니다
kiddy님
- (2017-03-23 01:33)
오토바이는 정상적인 주행이고 K7이 그냥 양아치인데요?
제대로 본거 맞으신가. 오토바이는 계속 2차로 주행중입니다 화면상에는
제대로 본거 맞으신가. 오토바이는 계속 2차로 주행중입니다 화면상에는
zizewear님
- (2017-03-23 14:32)
무지개11님
오토바이는 법률상 이륜차로 되어있습니다.
폭이 좁다고 한 차선에 차 두대 들어가서 달리는건 미친거죠
내 차선에 오토바이가 껴서 달리는게 아니라 엄연히 그냥 차 한대 입니다.
그리고 다 재치고 오토바이가 잘못했다 쳐도 그럼 저렇게 밀어버려도 되는건가요?
#CLiOS
오토바이는 법률상 이륜차로 되어있습니다.
폭이 좁다고 한 차선에 차 두대 들어가서 달리는건 미친거죠
내 차선에 오토바이가 껴서 달리는게 아니라 엄연히 그냥 차 한대 입니다.
그리고 다 재치고 오토바이가 잘못했다 쳐도 그럼 저렇게 밀어버려도 되는건가요?
#CLiOS
HSAN님
- (2017-03-23 16:00)
오토바이가 위협을 했다는건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네요. 뒷차가 슬립스트림 상태로 꽁무니에 붙어 있고 한차선 내 옆으로 지나가려 하는 행동을 취했고 오토바이는 동일 차선내 라인만 살짝 갈아 탔는데요. 위에 보이는 걸론 차가 먼저 위혚운전을 시작했죠.
from CV
from CV
- 그루잠꾸리님
- (2017-03-23 01:17)
2차사고 날뻔 했네요
w.ClienS
w.ClienS
- 메탈크레인님
- (2017-03-23 01:17)
보복운전이라고 하더군요
- WindBlade님
- (2017-03-23 01:17)
보복운전으로 사람잡네요...........미친..............
- 푸어님
- (2017-03-23 01:18)
오토바이 옆으로 지나가려고 했는데 오토바이가 안비켜주고 진로 차단하니까 열받아서 저질러버렸나보군요 ㄷㄷ
온달75님
- (2017-03-23 01:20)
오토바이도 차량이고 추월하고 싶음 옆차선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오토바이 비켜줄 의무 없으며, 실선이라 차선변경 하면 안되는 곳이네요
오토바이 비켜줄 의무 없으며, 실선이라 차선변경 하면 안되는 곳이네요
푸어님
- (2017-03-23 01:22)
온달75님//그렇죠. 근데 저 운전자 생각은 달랐나봐요 ㄷㄷ
- 변태신사님
- (2017-03-23 01:18)
오토바이가 잘못하긴 했지만 차로밀어버리는건...
네리어드님
- (2017-03-23 01:20)
오토바이가 무슨 잘못을 했죠?
더어지님
- (2017-03-23 01:20)
변태신사님// 오토바이는 2차로주행하는데 뒤에차가 답답해서 사이로 지나가려다가 못지나가서 급차선변경하게 된거같아보이는데요ㅎ
오토바이가 뭔잘못있어요
차로 사람미는 인간이 태어난게 잘못이죠
오토바이가 뭔잘못있어요
차로 사람미는 인간이 태어난게 잘못이죠
온달75님
- (2017-03-23 01:21)
오토바이 운전자가 무슨 잘못을 했나요?
난폭한곰님
- (2017-03-23 01:24)
더어지님//차가 지나가려다 급차선 변경한게 아닌것 같은데요...
WeissRose님
- (2017-03-23 01:28)
바퀴 두개밖에 안달린 불가촉천민 주제에 도로에 나와서 고귀하신 자동차님 터널 내 동일차선 추월시도를 막은건 트럭에 깔려죽을 죄가 맞지요
변태신사님
- (2017-03-23 01:28)
바이크가 먼저 속력줄이면서 왼쪽으로 움직이며 위협한거입니다.
허쉬님
- (2017-03-23 01:30)
오토바이가 잘못한건 최하위 차선에서 주행하지 않은 점이네요
그 외에는 모두 자동차가 미친놈
from CV
그 외에는 모두 자동차가 미친놈
from CV
더어지님
- (2017-03-23 01:31)
난폭한곰님// 음 저는 차가 지나가려다가 오토바이가 못가게 막으니까 놀래서 옆차선으로 변경한거같아보여요 그랴서 열받아서 오토바이 민거같구요
근데 위에 댓글에도 있듯이 오토바이가 엄청 느리게가더라도 추월하고 싶으면 옆차선으로 가야죠 나란히 가면서 추월하려는 사람이 이상한거죠
근데 위에 댓글에도 있듯이 오토바이가 엄청 느리게가더라도 추월하고 싶으면 옆차선으로 가야죠 나란히 가면서 추월하려는 사람이 이상한거죠
WeissRose님
- (2017-03-23 01:32)
동일차로 추월하려 붙으면 못넘어오게하는게 당연한 생존반응입니다. 그게 위협운전이라고요? 그냥 오토바이가 혐오스럽고 사라지면 좋겠다고 솔직히 말하세요
kiddy님
- (2017-03-23 01:34)
모르면 가만히 계시는게 중간은 갑니다
Peter님
- (2017-03-23 01:35)
변태신사님
저게 바이크가 아니고 차였어도 그랬을까요?
아무리봐도 바이크 무시하고 밀어버릴려고 하니까 바이크는 자기 진로와 차선확보한걸로 보이는데요
저게 바이크가 무리하게 차선변경하느라 속도줄이고 왼쪽으로 붙었어도 저정도 움직임이면 안전거리 확보안하고 달린거죠
#CLiOS
저게 바이크가 아니고 차였어도 그랬을까요?
아무리봐도 바이크 무시하고 밀어버릴려고 하니까 바이크는 자기 진로와 차선확보한걸로 보이는데요
저게 바이크가 무리하게 차선변경하느라 속도줄이고 왼쪽으로 붙었어도 저정도 움직임이면 안전거리 확보안하고 달린거죠
#CLiOS
님
- (2017-03-23 01:43)
변태신사님// 오토바이가 차선을 점유하고 있는데 동일차선에서 추월하는게 맞는 말인가요? 또 전방차가 속도줄이면 이유 여하상관없이 같은 속도 줄여야죠
salgogi님
- (2017-03-23 02:10)
오토바이 잘못은 없어보이는데요. 오히려 차량이 동일차선에서 추월 시도하는걸 오토바이가 막은거 같은데..
님
- (2017-03-23 01:19)
저거 굴러가는거 헬멧맞죠?
- 유라갓님
- (2017-03-23 01:20)
오토바이가 차선 넘어간것도아닌데 뭔잘못을..
- 줏엉님
- (2017-03-23 01:20)
이건 뭐 살인미수죠
혹 자동차 전용도로라도 고의로 저러면 안되죠
혹 자동차 전용도로라도 고의로 저러면 안되죠
- 유라갓님
- (2017-03-23 01:21)
저 트럭 정말 식겁했겟네요 휴 ,,
님
- (2017-03-23 01:22)
동일차선으로 지나가려고 한건가요 ㄷㄷㄷ 차 운전자가 제정신이 아니네요
님
- (2017-03-23 01:22)
미친놈이네요 진짜..;
- 유라갓님
- (2017-03-23 01:26)
보니깐 오토바이가 느리게가서 보복한거같네요
- 떡갈나무님
- (2017-03-23 01:27)
뉴스 보니 가해 차량이 또라이 인거 같았는데,
지금 이 영상 보니, 오토바이가 문제를 유발 했네요.
갑자기 달리다가 속도 줄이고 차선 변경 하려고 했던.
오토바이는 끝차선으로 가야 하는데, 범죄를 다이나믹 하게 즐겼나 보네요.
같은 속도로 가던 1차선 차량은 그대로 빠져 나가네요.
지금 이 영상 보니, 오토바이가 문제를 유발 했네요.
갑자기 달리다가 속도 줄이고 차선 변경 하려고 했던.
오토바이는 끝차선으로 가야 하는데, 범죄를 다이나믹 하게 즐겼나 보네요.
같은 속도로 가던 1차선 차량은 그대로 빠져 나가네요.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28)
차가 먼저 오토바이 옆으로 붙는 위협운전 했는데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29)
오토바이가 1차선으로 들어갈 것 같은 제스쳐를 했네요.
그리고 오토바이는 맨 끝차선 이용해야 하지 않나요?
그리고 오토바이는 맨 끝차선 이용해야 하지 않나요?
Monad님
- (2017-03-23 01:29)
오토바이가 차선변경을 하려고 한건 사실처럼 보이나 그게 가해차량이 또라이라는게 사라지는건 아닌데요.
이미 오토바이에 가까이 붙어달리는 차량이 문제고, 저 차량 운전자는 미친놈입니다. 마치 미니스커트 짧게 입어서 성폭행 당했다라는 말과 동급처럼 들리네요.
이미 오토바이에 가까이 붙어달리는 차량이 문제고, 저 차량 운전자는 미친놈입니다. 마치 미니스커트 짧게 입어서 성폭행 당했다라는 말과 동급처럼 들리네요.
WeissRose님
- (2017-03-23 01:30)
같은 차로내에서 움직인건데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31)
Monad님// 비유를 맞게 하셔야죠. 가만히 3차선으로 가는 섹시한 오토바이 드라이빙에 성욕을 느껴서 조졌으면 몰라도,
2차선에서 1차선으로 진입 시도 하는 오토바이가 미니 스커트 짧게 입어서 성폭행 당했다는거에는 안어울리는 얘기죠.
2차선에서 1차선으로 진입 시도 하는 오토바이가 미니 스커트 짧게 입어서 성폭행 당했다는거에는 안어울리는 얘기죠.
도스님
- (2017-03-23 01:32)
오토바이가 문제를 유발하던지 말던지, 저 상황이면 저렇게 할 수 있어요? 저 운전자가 문제죠.
떡갈나무님
- (2017-03-23 01:32)
WeissRose님// 방어운전 이라는 얘기 들어 보셨나요?
WeissRose님
- (2017-03-23 01:34)
동일차로추월로 위험할듯 싶으면 막는게 방어운전입니다만? 백색실선의 의미는 아시죠?
kiddy님
- (2017-03-23 01:34)
이렇게 어설픈 가해자 실드는 답이 없죠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35)
차가 옆으로 바짝 붙어서 추월 하는것 부터가 위협운전인데 방어운전이 여기서 어떻게 나오죠..
떡갈나무님
- (2017-03-23 01:36)
WeissRose님//말씀하신 그런 상황이구요. 이륜차는 끝 차선 이용해야 하는 것도 아시죠?
끝 차선 이용해야 할 이륜차가 1차로 까지 나갈까 말까 어그로 끌다가 사고를 당했네요.
안습.
끝 차선 이용해야 할 이륜차가 1차로 까지 나갈까 말까 어그로 끌다가 사고를 당했네요.
안습.
Monad님
- (2017-03-23 01:37)
허허허.. 답 없는 분이시네요.
오토바이가 넘을 것 처럼 보이는거지 넘었다는 것도 아닌데 오토바이 운전자를 범죄자 취급하시네.
오토바이가 넘을 것 처럼 보이는거지 넘었다는 것도 아닌데 오토바이 운전자를 범죄자 취급하시네.
하얀가루님
- (2017-03-23 01:37)
갑자기 달리다가 속도 줄이고 차선 변경 하려고 했던. <<
이건 떡갈나무님 추측 아닙니까?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53918407&sca=&sfl=wr_subject&stx=%EC%98%A4%ED%86%A0%EB%B0%94%EC%9D%B4
전 honjun님의 리플 같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끝 차선 이용 안한거 과실 뺀다고 처도
차 vs 차 라고 생각하면 저게 정상인가요? 저놈이 열 받게 했다고 남 죽일려고 들이 받아버리는게?
이건 떡갈나무님 추측 아닙니까?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53918407&sca=&sfl=wr_subject&stx=%EC%98%A4%ED%86%A0%EB%B0%94%EC%9D%B4
전 honjun님의 리플 같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끝 차선 이용 안한거 과실 뺀다고 처도
차 vs 차 라고 생각하면 저게 정상인가요? 저놈이 열 받게 했다고 남 죽일려고 들이 받아버리는게?
WeissRose님
- (2017-03-23 01:38)
백색실선 의미는 아시죠? 설마 면허 있는건 아니길 빕니다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39)
어그로 ㅋㅋㅋㅋㅋㅋ
그냥 노답이네요..
그냥 노답이네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40)
Monad님
- (2017-03-23 01:42)
예~ 지정차로 법규 하나 딸랑 들고와서 우기는게.....
떡갈나무님
- (2017-03-23 01:43)
Monad님// 예 요즘 같이 법이 우스운 시절도 드물죠 ㅎ
그래서 최근에 경찰이 차로 관련 법 적용 강화 한다고 했나 봅니다. ㅎ
그래서 최근에 경찰이 차로 관련 법 적용 강화 한다고 했나 봅니다. ㅎ
WeissRose님
- (2017-03-23 01:44)
두발 달린 주제에 도로 돌아다니는건 깔려죽을 죄지요
암요
암요
Monad님
- (2017-03-23 01:44)
요즘같이 안한걸 (지정차로 위반, 실제로 안넘음) 했다고 우기는 시대도 흔하진 않았죠. :)
떡갈나무님
- (2017-03-23 01:48)
오토바이 운전자가 불법을 저지르지 않았으면 생기지 않을 문제였는데,
가해자도 정상은 아니지만요.
약자는 무조건 착하고 피해자고 그런 느낌에 사로잡힌 분들이 많은거 같기도 하네요.
가해자도 정상은 아니지만요.
약자는 무조건 착하고 피해자고 그런 느낌에 사로잡힌 분들이 많은거 같기도 하네요.
WeissRose님
- (2017-03-23 02:20)
상당인과관계 아세요?
jamns님
- (2017-03-23 03:01)
저게 오토바이가 차선 변경하려던 것으로 보이나요?
뭐 그렇다쳐도 뒷차가 저렇게 심하게 갑자기 옆으로 핸들을 꺽으려면 오토바이 왼편에 차가 있었다는건데, 자동차는 오토바이 차로를 뒤에서 침범하고 있던거 아닌가요?
애초에 자동차가 오토바이 뒤에서 안전거리 유지하면서 달렸으면 저런 일도 없었죠.
그럼 애초에 오토바이가 끝차로를 유지하면서 달렸다면 저런 차와 저런 상황을 겪지 않을껀가요? 단지 지정차로를 준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오토바이가 문제를 유발했다는건 너무 큰 비약이고, 오토바이가 2차로에서 1차로로 차선 변경을 하려 했다. 이도 명확한 근거가 없어보이네요.
멋대로 생각하시고 멋대로 판단하시면서 항상 논리적으로 생각한 양, 자기는 맞고 다른 사람은 틀리다 라는 식의 태도가 좋아 보이진 않네요.
뭐 그렇다쳐도 뒷차가 저렇게 심하게 갑자기 옆으로 핸들을 꺽으려면 오토바이 왼편에 차가 있었다는건데, 자동차는 오토바이 차로를 뒤에서 침범하고 있던거 아닌가요?
애초에 자동차가 오토바이 뒤에서 안전거리 유지하면서 달렸으면 저런 일도 없었죠.
그럼 애초에 오토바이가 끝차로를 유지하면서 달렸다면 저런 차와 저런 상황을 겪지 않을껀가요? 단지 지정차로를 준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오토바이가 문제를 유발했다는건 너무 큰 비약이고, 오토바이가 2차로에서 1차로로 차선 변경을 하려 했다. 이도 명확한 근거가 없어보이네요.
멋대로 생각하시고 멋대로 판단하시면서 항상 논리적으로 생각한 양, 자기는 맞고 다른 사람은 틀리다 라는 식의 태도가 좋아 보이진 않네요.
님
- (2017-03-23 13:51)
떡갈나무님
바이크 타보셨어요.. 타보돈 안타보던 .. 바이크가 멋같은 지정차로제를 안지킨거 말고 다른 무슨 잘못이 있는지요..
반면 차량은 실선에서 차선위반, 무신호, 다시 차선위반 무신호에.. 위협운전 및 고의 사고를 그것도 차량도 아닌 바이크에다가요..
이는 자전거가 길 막했다고 차로 밀어버린거와 똑같은 살인 미수입니다..
좀 아시고 글 다세요.. 아님 가만히 계시던가요..
#CLiOS
바이크 타보셨어요.. 타보돈 안타보던 .. 바이크가 멋같은 지정차로제를 안지킨거 말고 다른 무슨 잘못이 있는지요..
반면 차량은 실선에서 차선위반, 무신호, 다시 차선위반 무신호에.. 위협운전 및 고의 사고를 그것도 차량도 아닌 바이크에다가요..
이는 자전거가 길 막했다고 차로 밀어버린거와 똑같은 살인 미수입니다..
좀 아시고 글 다세요.. 아님 가만히 계시던가요..
#CLiOS
- 팜의추억님
- (2017-03-23 01:29)
오토바이가 자극한 것 처럼 보이는 저 뿐인가요?
#CLiOS
#CLiOS
WeissRose님
- (2017-03-23 01:40)
동일차로내 추월하려고 차가 먼저 밀어냈고, 뒤에 트럭이 있어 못넘어오게 막은거네요
Ghost_K님
- (2017-03-23 01:57)
팜의추억님
저도 그렇게 보이는데... 풀영상 보면 좀 다르려나요?
#CLiOS
저도 그렇게 보이는데... 풀영상 보면 좀 다르려나요?
#CLiOS
님
- (2017-03-23 01:29)
뒷차가 동일차선 추월하려고 하니까, 오토바이가 자기 차선을 지키려다 보복을 당했네요. 스쿠터나 자전거 타면서 느끼는 건데 동일차선 옆으로 자동차 슝슝 지나가면 겁나 무섭습니다. 보시는 운전자분들 계시면 이륜차들 바로 옆으로 빠르게 슝슝 지나가는 건 자제해 주세요.
허쉬님
- (2017-03-23 01:32)
똑같이 이륜차 차주들도 주행중에 차 사이로 지나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욕나옵니다
from CV
욕나옵니다
from CV
- Vkanaverse님
- (2017-03-23 01:30)
미친놈은 차운전한 놈이 맞는거 같은데
오토바이도 정상은 아닌거 같이 보이는데요....
오토바이도 정상은 아닌거 같이 보이는데요....
팜의추억님
- (2017-03-23 01:31)
Vkanaverse님
동의 합니다
#CLiOS
동의 합니다
#CLiOS
WeissRose님
- (2017-03-23 01:36)
도대체 우리나라 빼면 최하위차로 아닌 지정차로 위반 빼면 잘못한게 뭔데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51)
WeissRose님//그런 논리면 화물차 지정차로 단속은 왜 하나요?
불만 있으시면 다른 나라로 가시던가, 그 나라 법을 가져 오셔서 고쳐 달라고 하세요.
불만 있으시면 다른 나라로 가시던가, 그 나라 법을 가져 오셔서 고쳐 달라고 하세요.
WeissRose님
- (2017-03-23 01:57)
화물차는 저속에 시야를 가려 전 세계적으로 하위차로가 지정차로고요, 50씨씨 미만이면 모를까 그 이상 바이크를 하위차로로 분류해놓은 나라는 없습니다.
그리고 법 페티쉬가 있으신듯한데 시행규칙 별표가 법규성이 있는지 법적으로 논변 가능하세요?
그리고 법 페티쉬가 있으신듯한데 시행규칙 별표가 법규성이 있는지 법적으로 논변 가능하세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59)
WeissRose님// 일반인들하고 논쟁 할 때 법이 나오면, 그냥 법 따르세요,
불만 있으시면 헌재에 50만원 들여서 위헌 판정 받아 오시구요.
불만 있으시면 헌재에 50만원 들여서 위헌 판정 받아 오시구요.
WeissRose님
- (2017-03-23 02:01)
근거가 법도 아닌 시행규칙 별표라서 헌재가 아닌 대법원 관할인데요? 그냥 면허 반납하세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2:09)
WeissRose님 그러니까 님 처럼 법 잘아시는 분이 해주시면 되잖아요.
지켜 볼께요. 빨리 법 개정 되기를!
그래도 그 전까지는 법 지키셔야죠.
근데 얼마나 걸려요?
지켜 볼께요. 빨리 법 개정 되기를!
그래도 그 전까지는 법 지키셔야죠.
근데 얼마나 걸려요?
WeissRose님
- (2017-03-23 02:11)
법은 저 시행규칙 별표밖에 모르겠고, 할말은 안떠오르고, 비꼬기만 남으셨을텐데 그 카드를 벌써 쓰시네요ㅎㅎ
마르잔님
- (2017-03-23 10:26)
WeissRose님
팩트폭행은 반칙아닙니까?? ㅋㅋ
팩트폭행은 반칙아닙니까?? ㅋㅋ
- MentalisT님
- (2017-03-23 01:35)
1. 차가 오토바이를 추월 하려는데 오토바이가 안비켜줌
2. 오토바이도 빡치니까 속도 줄이고 비빔
3. 박을꺼 같으니까 일단 뺐는데 급 화가나서 갖다 박아버림
대충 이 시나리오 같은데 당연히 차량운전자가 훨씬 더 큰 잘못을했지만 오토바이 운전자도 잘한건 없어 보입니다
from CV
2. 오토바이도 빡치니까 속도 줄이고 비빔
3. 박을꺼 같으니까 일단 뺐는데 급 화가나서 갖다 박아버림
대충 이 시나리오 같은데 당연히 차량운전자가 훨씬 더 큰 잘못을했지만 오토바이 운전자도 잘한건 없어 보입니다
from CV
WeissRose님
- (2017-03-23 01:50)
밀어내는건 저 k7이 먼저했고 안비볐으면 3차로로 밀려났겠죠. 백색실선은 차로변경금지구간입니다
- 선잎님
- (2017-03-23 01:37)
오토바이가.. 바닥에 포트홀(?)보고 잠깐 차선 왼쪽으로 갔던걸로 보이는건 저뿐인지..ㅇㅇ;
거리뷰 보니 저부분이 파여있진 않은데 검게 변해서 착각할수 있을꺼 같아 보이긴 하네요
거리뷰 보니 저부분이 파여있진 않은데 검게 변해서 착각할수 있을꺼 같아 보이긴 하네요
님
- (2017-03-23 01:38)
대전이군요
님
- (2017-03-23 01:41)
이륜은 맨 하위차선으로 다녀야 하는거 아난가요?
WeissRose님
- (2017-03-23 01:45)
실정법은 오로지 헬조선에서만 그렇긴 하죠.
님
- (2017-03-23 02:31)
WeissRose님//그래서 위반이 아니란 이야긴가요? 3차로 주행했으면 애초 사고가 날 상황이 아닌 것 같습니다만.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2:33)
그러게요 k7이 3차로로 주행했으면 사고 안났을텐데
님
- (2017-03-23 02:46)
다이하츠코펜님//오토바이가 차로 위반 했다는 거에요. 밖에 애초 안나왔으면 사고는 없었겠죠. k7은 차로 위반이 아니거든요.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8:09)
2차로 주행 한것이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그리고 아래 댓글 보니 2차로 주행도 법 어긴게 아니게 되었네요.
그리고 아래 댓글 보니 2차로 주행도 법 어긴게 아니게 되었네요.
- 발리슛님
- (2017-03-23 01:41)
블랙박스 녹화전부터 실랑이가 있지 않았을까하구요. 오토바이 의 기믹에 미쳐날뛴 운전자가 제정신이 아닌거죠.
근데 오토바이 속도줄이면서 차량으로 살살 붙어서 1차선까지 밀어내는거 보면 일부러 약올리는게 아닌가 싶기도하네요.
from CV
근데 오토바이 속도줄이면서 차량으로 살살 붙어서 1차선까지 밀어내는거 보면 일부러 약올리는게 아닌가 싶기도하네요.
from CV
WeissRose님
- (2017-03-23 01:47)
누구인가? 누가 지금 오도바이소리를 내었는가? 여봐라 내군은 뭘하는가? 저 라이더의 머릿속엔 위반이 가득하다. 트럭으로 저 라이더를 으깨어주어라!
- Rally님
- (2017-03-23 01:42)
단 하루만이라도 서울 도로위에서 자전거를 타보면
위와같은 보복성 밀어붙이기는 너무 많이 일어나서 셀수도 없을정도..
그중에 몇은 창문 내리고 하는말 "자전거가 도로에 왜 나와~~ XX끼야~!"
위와같은 보복성 밀어붙이기는 너무 많이 일어나서 셀수도 없을정도..
그중에 몇은 창문 내리고 하는말 "자전거가 도로에 왜 나와~~ XX끼야~!"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50)
+1
WeissRose님
- (2017-03-23 02:10)
+1
이래서 머리에 블박을 얹고다니죠
이래서 머리에 블박을 얹고다니죠
[조치사유]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WeissRose님
- (2017-03-23 01:45)
닉값 감사합니다
Monad님
- (2017-03-23 01:46)
여러 사람이 지적하면, 자신을 좀 되돌아 볼 줄 알아야지. 그걸 또 오토바이 운전자가 자신을 다굴 친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하얀가루님
- (2017-03-23 01:46)
잘못된게 먼지 반론을 해보세요
왜 달려드냐고요?
이륜 타보세요 한달에 몇번을 위협받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욕을 듣는지
거기에 대놓고 증거 영상이 나온 사건인데 애초에 말을 잘못 했으니 다들 지적하는거지요
왜 달려드냐고요?
이륜 타보세요 한달에 몇번을 위협받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욕을 듣는지
거기에 대놓고 증거 영상이 나온 사건인데 애초에 말을 잘못 했으니 다들 지적하는거지요
WeissRose님
- (2017-03-23 01:49)
잘못한게 없는데 잘못했다한건 물론이고 한은 많이 맺혔죠.
변태신사님
- (2017-03-23 01:51)
차로위반은 위반으로 안들리시나보군요. 그리고 차량이 뒤에 붙었지만 아직 확실히 오토바이와 동시 차로점유상태가 아닙니다. 그상황에서보면 오토바이가 먼저 위협한거입니다. 오토바이타시는분들은 자기들이 항상 약자라고 생각하시나본데 도로에서 어그로 끌고다니는건 오토바이가 훨씬심하다는걸 자각하지 못하나봅니다?
그리고 저상황에서 오토바이가 다른 주행차량들보다 늦게 가고있는것도 문제입니다. 그러니깐 뒤차가 추월하려고 한거고요.
그리고 저상황에서 오토바이가 다른 주행차량들보다 늦게 가고있는것도 문제입니다. 그러니깐 뒤차가 추월하려고 한거고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1:53)
차로 위반은 위반이 아니라고 생각하니까, 1차선에서 시속 80km로 정속 주행 하는 사람들이 많은거죠.
답답 합니다.
요즘 신고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 합니다.
답답 합니다.
요즘 신고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 합니다.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1:59)
오토바이가 먼저 위협했다구요??
그럼 택시가 깜빡이도 안틀고 차선 밟으면서 내옆에 바짝 붙어서 차선 같이 쓰는 것도 위협이 아니겠네요.
그럼 택시가 깜빡이도 안틀고 차선 밟으면서 내옆에 바짝 붙어서 차선 같이 쓰는 것도 위협이 아니겠네요.
WeissRose님
- (2017-03-23 02:00)
저 좀 신고해주세요. 우리나라에만 존재하는 이륜차 하위차로 지정차로제 소송으로 없애게
떡갈나무님
- (2017-03-23 02:02)
WeissRose님// 걍 님이 위헌 심판 청구 하시면 됩니다.
님을 신고할 객관적 사유가 없는데 어떻게 신고해요?
본인이 법 위반 한 사실이 있으시면 모공에 올리세요.
그러면 누군가 신고 하겠고, 그러면 님이 위헌 심판 청구 하시면 되죠.
근데 이미 여러번 그런 위헌 청구 있었는데 다 짤렸어요. ㅋ
님을 신고할 객관적 사유가 없는데 어떻게 신고해요?
본인이 법 위반 한 사실이 있으시면 모공에 올리세요.
그러면 누군가 신고 하겠고, 그러면 님이 위헌 심판 청구 하시면 되죠.
근데 이미 여러번 그런 위헌 청구 있었는데 다 짤렸어요. ㅋ
WeissRose님
- (2017-03-23 02:06)
위헌심판은 법률이 헌법에 합치되지 않을때 제기하는거고요, 이륜차 지정차로는 법률이 아닌 시행규칙 별표로 정해진거라 위헌심판 대상적격자체가 없다니까요. 이래서 한글만 읽을줄 아는 실질적 문맹들이 조문 읽고 마음껏 썰푸는게 제일 짜증나죠
WeissRose님
- (2017-03-23 02:23)
헌법소원은 고속도로 진입문제였고요.
머릿속엔 이륜차 혐오밖에 없는데 동조자는 적고, 빕체계는 모르겠고, 줏워들은 헌법소원 결과는 마구 뒤섞이고...
야심한 시각 고생이 많으십니다^^
머릿속엔 이륜차 혐오밖에 없는데 동조자는 적고, 빕체계는 모르겠고, 줏워들은 헌법소원 결과는 마구 뒤섞이고...
야심한 시각 고생이 많으십니다^^
초보이지요님
- (2017-03-23 02:27)
그래서 그 시행규칙 별표라는건 안지켜도 되는 건가요? 법 공부는 해본적이 없어 몰라서 묻습니다.
님
- (2017-03-23 02:43)
초보이지요님//바이크가 벼슬인가 봅니다 비아냥만 줄줄이 달리네요.
김멍뭉님
- (2017-03-23 02:43)
법은 지켜야죠. 논점은 이 법은 헌법재판소에 따지는 것이 아니라는거고요.
from CV
from CV
변태신사님
- (2017-03-23 02:54)
김멍뭉님 논란은 법위반이죠. 시행규칙도 법입니다.주행해서는 안되는 차선에서 주행한건 잘못입니다.
김멍뭉님
- (2017-03-23 03:18)
댓글을 위에서부터 찬찬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륜차 끝차선 주행법이 싫으면 헌법소원을 해라(비아냥)
->그 법은 시행규칙이라 대법원 소관이다(비아냥)
->시행규칙이면 안지켜도 되는거냐(비아냥)
->법 안지켜도 된다는 소리가 아니다 (본인)
변태신사님은 뜬금없이
"시행규칙 법을 어긴것이다"
라고 하신겁니다.
from CV
이륜차 끝차선 주행법이 싫으면 헌법소원을 해라(비아냥)
->그 법은 시행규칙이라 대법원 소관이다(비아냥)
->시행규칙이면 안지켜도 되는거냐(비아냥)
->법 안지켜도 된다는 소리가 아니다 (본인)
변태신사님은 뜬금없이
"시행규칙 법을 어긴것이다"
라고 하신겁니다.
from CV
변태신사님
- (2017-03-23 03:45)
김멍뭉님 제가 이 댓글뿐만 아니라 위에부터 계속 연결되어서 쓰고있는데요. 비꼰건 바이스로즈님이 먼저하셨구요. 문맥의 연결도 법이 먼저입니다. 저분이 먼저 시행규칙이 있는데 우리나라만 있는 이상한거다라고 하셨기때문이 일이 시작된거 입니다. 우리나라에만 있더라도 지키라고 있는겁니다. 그거 잘못된거라 생각되면 헌법재판소에 보내라한게 비꼰거로 보이시나보군요. 바이스 로즈님 논리는 저걸 지킬필요없으니 오토바이는 죄없다인데 이게 잘못된거란거입니다.
김멍뭉님
- (2017-03-23 05:11)
댓글 흐름에 대해 변태신사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륜차 끝차선 지정차로 법을 지켜야 한다는 것도 물론 동의하는 바 입니다.
그러나 해당 오토바이가 2차선을 주행하여 사고의 원인을 제공했다 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는 것이 님과의 의견차이인 것 같습니다.
from CV
이륜차 끝차선 지정차로 법을 지켜야 한다는 것도 물론 동의하는 바 입니다.
그러나 해당 오토바이가 2차선을 주행하여 사고의 원인을 제공했다 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는 것이 님과의 의견차이인 것 같습니다.
from CV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8:11)
- EUROPA_MR님
- (2017-03-23 01:52)
전의 상황을 보는게 좋겠지만 오토바이도 속력이 줄면서 밀어내기했네요.
그렇다고 사람을 밀다니 ㅡㅡ..
그렇다고 사람을 밀다니 ㅡㅡ..
- BJJMaster님
- (2017-03-23 01:57)
영상으로봐도 오토바이운전자가 원인제공하긴했네요
약간 놀리는식으로 그거에화나서 차주가 박은거같네요
그렇다고 오토바이박은 차주가 더 큰잘못했구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약간 놀리는식으로 그거에화나서 차주가 박은거같네요
그렇다고 오토바이박은 차주가 더 큰잘못했구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WeissRose님
- (2017-03-23 02:09)
밀어내기는 k7이 먼저 시작했습니다
BJJMaster님
- (2017-03-23 02:16)
WeissRose님 저영상만봤을때 제생각이이렇다는겁니다...
- 바람가는길님
- (2017-03-23 02:00)
오토바이 원인 제공 1+ 입니다. 이 영산가지고는 오토바이 30~40% 나올 듯 싶습니다.
WeissRose님
- (2017-03-23 02:02)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의로 밀어도 피해자 과실이 잡히는 기적의 법학자를 보고계십니다
- 식빵님
- (2017-03-23 02:06)
운전하다보면 오토바이때매 x치는 경우가 많긴한데,
이건 빼박 승용차 운전자 형사감이네요.
잠깐 화 못참아서 빨간줄이라니. 하는 짓을 보니 첫 빨간줄이 아닐수도 있겠다 싶네요.
이건 빼박 승용차 운전자 형사감이네요.
잠깐 화 못참아서 빨간줄이라니. 하는 짓을 보니 첫 빨간줄이 아닐수도 있겠다 싶네요.
- WeissRose님
- (2017-03-23 02:08)
폭처법 시절이면 3년에서 시작인데 폭처법상 특수상해 폐지되서 아쉽네요
님
- (2017-03-23 02:42)
법 만들어달라고 국갸의원 쪼세요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2:45)
폭처법은 좀...
- 김멍뭉님
- (2017-03-23 02:09)
뉴스 보도된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1UT9x8_Jgc
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하차도 진입 이전, 고가차도(or 육교) 밑에서 부터 오토바이와 K7은 2차선 주행중이었어요.
오토바이가 갑자기 K7 앞으로 끼어들기한 것도 아니고요. 차선변경이 미완료된것도 아닙니다.
K7도 추월하려면 한참 전에 추월할 수 있었습니다. 오토바이가 왼쪽으로 방향전환하니까 K7이 깜짝 놀라서 왼쪽으로 튼것도 아니에요. 왼쪽 차선 물고 가면서 1차선에 다른차 지나가는거 기다렸다가 공간 확보되서 핸들 틉니다.
자기 차 앞에서 오토바이가 천천히 가면서 얼쩡대니까 빡쳐서 고의로 박은겁니다.
국산 코멧 250cc 순정 오토바이가 굉음을 내면서 자기차를 추월해 갔다고 몇킬로미터를 뒤쫒아가서 시속 120키로로 뒤에서 갖다박아서 죽인 약사가 징역 13년 받아서 아직 감방에 있어요.
"감히 오토바이 주제에" 이게 한국에서 오토바이의 현실이고 댓글에도 많이 보이네요.
"감히 자전거 주제에"
"감히 보행자 주제에"
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하차도 진입 이전, 고가차도(or 육교) 밑에서 부터 오토바이와 K7은 2차선 주행중이었어요.
오토바이가 갑자기 K7 앞으로 끼어들기한 것도 아니고요. 차선변경이 미완료된것도 아닙니다.
K7도 추월하려면 한참 전에 추월할 수 있었습니다. 오토바이가 왼쪽으로 방향전환하니까 K7이 깜짝 놀라서 왼쪽으로 튼것도 아니에요. 왼쪽 차선 물고 가면서 1차선에 다른차 지나가는거 기다렸다가 공간 확보되서 핸들 틉니다.
자기 차 앞에서 오토바이가 천천히 가면서 얼쩡대니까 빡쳐서 고의로 박은겁니다.
국산 코멧 250cc 순정 오토바이가 굉음을 내면서 자기차를 추월해 갔다고 몇킬로미터를 뒤쫒아가서 시속 120키로로 뒤에서 갖다박아서 죽인 약사가 징역 13년 받아서 아직 감방에 있어요.
"감히 오토바이 주제에" 이게 한국에서 오토바이의 현실이고 댓글에도 많이 보이네요.
"감히 자전거 주제에"
"감히 보행자 주제에"
님
- (2017-03-23 02:37)
오토바이 유저들도 험한운전에 이래저래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고 힘드시겠지만 자동차 운전할때 근처 오토바이 오면 덜덜 떨릴만큼 긴장됨니다...
- 의성마늘님
- (2017-03-23 02:17)
와...
놀랍네요...
그냥 미친놈인걸...
아무리 그래도 차로 밀다니...
from CV
놀랍네요...
그냥 미친놈인걸...
아무리 그래도 차로 밀다니...
from CV
- 커레히님
- (2017-03-23 02:20)
k7이 뭔가 깜짝 놀라서 차선을 변경해서 피했다가 밀은듯 댓가가 적지 않겠네요
from CV
from CV
- 시크한블랙님
- (2017-03-23 02:43)
오토바이가 먼저 잘못했네 차가 잘못했네 법적인 문제를 따지기 전에 차로 들이 박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부분아닌가요?
무슨 대단한 잘못을 했다고 사람을 죽이려고합니까 ..
무슨 대단한 잘못을 했다고 사람을 죽이려고합니까 ..
변태신사님
- (2017-03-23 02:46)
전부 그거로 문제삼는게 아닙니다. 어떤이유든 보복운전이고 차량에 면죄부를 주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 교르리옹님
- (2017-03-23 02:47)
오토바이도 (이륜)차이기에 추월 시 차량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야 해서 k7 운전자가 추월을 하려면 옆 차선으로 빠졌다가 가야지요. 피해자가 탑승한 커브형 이륜차의 경우 100cc에 4단 기어라 배달하는 경우나 빛의 속도로 달리지 승용으로 탈 경우 그닥 빠르게 달리진 않지요. 그리고 이륜차 특성상 접지면적이 넓지 않아 도로컨디션이 나쁜 (울퉁불퉁, 모래, 돌, 맨홀) 부분은 피해가기 마련이라 영상에서 보면 도로의 패인 부분을 비껴간것으로 보이지 주행 방해처럼 보이진 않습니다.
#CLiOS
#CLiOS
변태신사님
- (2017-03-23 02:51)
뒤의 차량이 도로를 동시에 점유하고 있지는 않아보입니다. 그리고 앞의 오토바이가 앞에서 저런 움직임을 보이면 위협입니다. 그뒤의 보복은 자동차잘못이구요.
시크한블랙님
- (2017-03-23 03:05)
자꾸 법적 책임을 따지시는데 그냥 승용차 운전자가 정신상태가 이상한겁니다 물론 제가 법은 모르지만 설사 오토바이 운전자가 교통법위반을 하였다하더라도 저렇게 들이박는건 아니죠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3:08)
동일 차로 추월 행위 자체가 위협운전인데
자꾸 오토바이가 먼저 위협 했다고 하시네요. 여기서 부터 갈등이 시작되는 겁니다.
그리고 댓글에 달린 뉴스 전체를 보셔도 저 전 부터 차로 변경 할 타이밍은 있었고요.
오토바이가 차로 위반 한것이 사고에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말씀 하시는데 전체적인 상황을 봐서는 아닌것 같습니다.
자꾸 오토바이가 먼저 위협 했다고 하시네요. 여기서 부터 갈등이 시작되는 겁니다.
그리고 댓글에 달린 뉴스 전체를 보셔도 저 전 부터 차로 변경 할 타이밍은 있었고요.
오토바이가 차로 위반 한것이 사고에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말씀 하시는데 전체적인 상황을 봐서는 아닌것 같습니다.
변태신사님
- (2017-03-23 03:47)
다이하츠코펜님 영상보면 추월을 시도하는 거처럼 뒤에 붙기는 하지만 동일 선상에 들어가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오토바이차로위반이 먼저 이뤄진것이고요.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7:56)
자꾸 동일선상이아니라는 말씀 하시는데
동일선상 추월 시도 부터가 위협 운전입니다.
동일선상 추월 시도 부터가 위협 운전입니다.
님
- (2017-03-23 03:44)
ㄷㅐ전같음데ㅔ..
- bigegg79님
- (2017-03-23 03:55)
노상방뇨하닥 길에서 칼찔려죽었다고..
노상병뇨한 사람도 잘못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w.ClienS
노상병뇨한 사람도 잘못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w.ClienS
변태신사님
- (2017-03-23 04:16)
비유가 적절하지 않네요.
- 델리만두님
- (2017-03-23 03:55)
개인적으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잘못을 하고 안하고 여부를 떠나서 저렇게 차로 밀어버린 상황을 오토바이가 매를 벌었네 아니네 하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오토바이의 자잘못을 떠나서 사람을 저렇게 밀어버린건 그냥 차량쪽이 싸이코 아닌가요?
맥사랑님
- (2017-03-23 06:54)
+1
- 사는이유님
- (2017-03-23 04:02)
정말 이해 안되는 댓글들이 많네요...
오토바이가 2차선에서 계속 주행하고 있는데요~
다른 차선왔나요? 끼어들기를 했나요??? 무엇이 잘못이죠?
그러니깐 오토바이가 잘못했다고 하시는 분은
오토바이 뒤에 있는 차가 .. 차 가는데 안비켜준것이 잘못이라는거죠??
오토바이가 2차선에서 계속 주행하고 있는데요~
다른 차선왔나요? 끼어들기를 했나요??? 무엇이 잘못이죠?
그러니깐 오토바이가 잘못했다고 하시는 분은
오토바이 뒤에 있는 차가 .. 차 가는데 안비켜준것이 잘못이라는거죠??
변태신사님
- (2017-03-23 04:14)
1.오토바이가 그차선에 있으면 안된다. 법상에으로 3차선에서 운전해야합니다.
2. 차량이 추월하려고 붙은거 같지만 아직 동일선상의 점유는 없으며, 오토바이가 속도낮추면서 위협을 했다.
3. 보복운전이니 차량이 잘못했다.
2. 차량이 추월하려고 붙은거 같지만 아직 동일선상의 점유는 없으며, 오토바이가 속도낮추면서 위협을 했다.
3. 보복운전이니 차량이 잘못했다.
사는이유님
- (2017-03-23 04:25)
오토바이가 속도 낮췄다는 증거도 없구요.
뒤에 있는 차가 차간거리 유지했으면 전~혀 문제가 될것이 없습니다.
차가 2차선 안에서 오토바이가 약간 오른쪽에 있으니깐 지나갈려고 붙은거죠.
오토바이도 차로 분류됩니다. 차가 2차선에 있는데 거길 지나갈려고 한
생각 자체가 이상한겁니다.
오토바이는 첨부터 사고날때까지 계속 2차로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2차선에 오토바이가 있으면 안된다는건 현 사고와는 전혀 무관한 이유입니다.
딱지는 끊을수 있으나 그게 차량의 위협을 가했다는건 인정될수 없어요.
뒤에 있는 차가 차간거리 유지했으면 전~혀 문제가 될것이 없습니다.
차가 2차선 안에서 오토바이가 약간 오른쪽에 있으니깐 지나갈려고 붙은거죠.
오토바이도 차로 분류됩니다. 차가 2차선에 있는데 거길 지나갈려고 한
생각 자체가 이상한겁니다.
오토바이는 첨부터 사고날때까지 계속 2차로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2차선에 오토바이가 있으면 안된다는건 현 사고와는 전혀 무관한 이유입니다.
딱지는 끊을수 있으나 그게 차량의 위협을 가했다는건 인정될수 없어요.
- 스위프트님
- (2017-03-23 04:28)
ㅉㅉㅉ 미친
- Flygogo님
- (2017-03-23 04:39)
그냥 자동차 운전자가 미친놈인데 뭔 말들이 이렇게 많은지 이해가 안되네요.
차는 받으면 접촉사고지만 바이크는 넘어져요... 차들이 쌩쌩 달리는 아스팔트 바닥에 몇십키로 속도로 말이죠.
핼멧 굴러가는건 안보이나봅니다. 에휴.. ㅡㅡ;;;
차는 받으면 접촉사고지만 바이크는 넘어져요... 차들이 쌩쌩 달리는 아스팔트 바닥에 몇십키로 속도로 말이죠.
핼멧 굴러가는건 안보이나봅니다. 에휴.. ㅡㅡ;;;
- nicedrm님
- (2017-03-23 04:45)
지정차로제 바뀌어서 편도 3차로에서 2차로 오토바이 다닐수 있습미다
http://m.autotimes.hankyung.com/contents.do?aid=201701091422221
그리고 설령 지정차로 위반했다 해도 약자보호의 의무가 있습니다
http://m.autotimes.hankyung.com/contents.do?aid=201701091422221
그리고 설령 지정차로 위반했다 해도 약자보호의 의무가 있습니다
스타클로님
- (2017-03-23 08:56)
아직 시행도 안된법이라 적용에는 무리가 있네요.
떡갈나무님
- (2017-03-23 09:46)
예
근데, 약자 보호 의무를 논하는게 아니라서 그엏네요.
근데, 약자 보호 의무를 논하는게 아니라서 그엏네요.
- SWIRL_님
- (2017-03-23 05:52)
대전 월드컵 경기장 앞이군요. 저기를 지나면 1차로가 좌회전 차로입니다. 지정차로위반에 대해 논의할 도로 자체가 아니예요.
오토바이는 무조건 최하위 차선으로 다녀야하면 좌회전은 어찌하나요?
오토바이는 무조건 최하위 차선으로 다녀야하면 좌회전은 어찌하나요?
- 흰둥흰둥님
- (2017-03-23 06:43)
오토바이 너무 싫네요 도로위의 바퀴벌레 같아요 저 차가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ㅠㅠ 너무 싫음
다이하츠코펜님
- (2017-03-23 07:56)
오토바이 운전하는 사람이 차도 운전하고 다 합니다.
그냥 운전 하는 사람이 잘못이지 오토바이를 벌레보듯 하시는건 문제 있는 생각입니다.
그냥 운전 하는 사람이 잘못이지 오토바이를 벌레보듯 하시는건 문제 있는 생각입니다.
Taur_Mich님
- (2017-03-23 08:06)
오토바이가 님차보다 비쌀걸요. 더 여유있으신 분들이고. 근데 바퀴벌레라니...
떡갈나무님
- (2017-03-23 09:45)
Taur_Mich님//자신의 상상을 대입 하면 대화가 안됩니다.
님
- (2017-03-23 13:54)
떡갈나무님
저 바이크는 생활형 같으나.. 제 바이크는 님차보다 비쌀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더 비싼 바이크에는 그렇게 못하겠죠??
#CLiOS
저 바이크는 생활형 같으나.. 제 바이크는 님차보다 비쌀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더 비싼 바이크에는 그렇게 못하겠죠??
#CLiOS
zizewear님
- (2017-03-23 14:34)
흰둥흰둥님
이륜차도 엄연한 차인데 바퀴벌레라니..
되돌려드립니다.
#CLiOS
이륜차도 엄연한 차인데 바퀴벌레라니..
되돌려드립니다.
#CLiOS
- 점성술사님
- (2017-03-23 06:46)
미친 운전자네요
캐리옹님
- (2017-03-23 10:37)
점성술사님// 운전자만 미친게 아니예요. 여기에도 여럿 계십니다.
- 미케니컬님
- (2017-03-23 07:22)
오토바이 트럭 한대씩 몰고 있습니다만 댓글 읽다보면 오토바이 타고 나갔을때 절 깔아버릴 사람들이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 띵굴도겐님
- (2017-03-23 09:47)
사람 죽으라고 차로 밀었는데 잘잘못 따지고 있다니......;;
길거리에서 말싸움 좀 했다고 덩치 큰 남자가 칼로 무기도 없는 어린이 배때기 쑤신 격인데 그래도 누가 먼저 시비걸었나, 시비건 사람이 잘못이다 하겠네요. 그냥 살인미수, 평생 감옥이나 정신병원에서 못 나왔으면 좋겠네요...
길거리에서 말싸움 좀 했다고 덩치 큰 남자가 칼로 무기도 없는 어린이 배때기 쑤신 격인데 그래도 누가 먼저 시비걸었나, 시비건 사람이 잘못이다 하겠네요. 그냥 살인미수, 평생 감옥이나 정신병원에서 못 나왔으면 좋겠네요...
- 후니마루님
- (2017-03-23 10:04)
댓글 수준이 딱 대한민국 수준인것 같습니다. 소수의 의견이라 받아들이기에는 너무 혼란스럽네요. 이제는 교통문화도 좀 소득수준을 쫒아갔으면 좋겠는데요. 클리앙 댓글이 이정도라니 운전경력 20년인 저도 길에서 오토바이의 잘못을 따지시는 분들을 만날까 오늘 당장 차가지고 나가는게 두려워지네요. 이륜차 타지는 않습니다.
국가가 교통문화 성숙을 주둥이로 만 외치고 국가의 역할을 못하니 국민들끼리만 싸우게 되는것 같아 답답하네요.
국가가 교통문화 성숙을 주둥이로 만 외치고 국가의 역할을 못하니 국민들끼리만 싸우게 되는것 같아 답답하네요.
- Typhoon님
- (2017-03-23 10:23)
여기 예비 살인자들 많군요...
변태신사님
- (2017-03-23 16:45)
박근혜세요? 님은 법보다 위에 있어요?
- 우주탐험대님
- (2017-03-23 10:28)
이 상황을 냉정히 긍정적으로 봅시다.
어쨌든 도로위의 무법자 2명이 퇴장한거 아닙니까.
사망사고가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어쨌든 도로위의 무법자 2명이 퇴장한거 아닙니까.
사망사고가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 캐리옹님
- (2017-03-23 10:35)
떡갈나무님은 층간소음으로 살인사건이 일어나도 가해자 옹호하실 듯.
- MKBD님
- (2017-03-23 10:36)
저건 좀 인성이나 성격에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분노조절 장애죠 아무리 짜증난다고 살인미수라니...
정황만 놓고봐도
깜빡이 미이행 2회
실선 차선변경 2회
안전거리 미확보
그리고 뭐 도로교통법이 아니라 형법으로 봐야할 문제
심각한거 하나...
여기서 오토바이가 오죽했으면 저랬겠냐
이런 논리가 더 무서운듯합니다
잠재적 동조자같다는..
분노조절 장애죠 아무리 짜증난다고 살인미수라니...
정황만 놓고봐도
깜빡이 미이행 2회
실선 차선변경 2회
안전거리 미확보
그리고 뭐 도로교통법이 아니라 형법으로 봐야할 문제
심각한거 하나...
여기서 오토바이가 오죽했으면 저랬겠냐
이런 논리가 더 무서운듯합니다
잠재적 동조자같다는..
- 인도거지님
- (2017-03-23 11:23)
헐 여기 정상이 아닌 분들이 많네요 -_-;;
설령 앞에서 오토바이로 지랄 난리 브루스를 춰도
저렇게 차로 밀어버리는건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성인이 하면 안되는 짓이죠...
블박 녹화해서 신고하는게 정상적인 행동 아닙니까?
거 희한한 분들 많으시네...
설령 앞에서 오토바이로 지랄 난리 브루스를 춰도
저렇게 차로 밀어버리는건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성인이 하면 안되는 짓이죠...
블박 녹화해서 신고하는게 정상적인 행동 아닙니까?
거 희한한 분들 많으시네...
시크한블랙님
- (2017-03-23 11:59)
+1
저도 영상보다 댓글보고 소름끼쳤어요
다들 싸이코패스인가봐요... 나가기가 무서워집니다
저도 영상보다 댓글보고 소름끼쳤어요
다들 싸이코패스인가봐요... 나가기가 무서워집니다
님
- (2017-03-23 13:33)
인도거지님
+1 다들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CLiOS
+1 다들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CLiOS
zizewear님
- (2017-03-23 14:32)
인도거지님
+1
#CLiOS
+1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