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 끼어들기로 경찰에 고발 당했대요--;

신랑이 끼어들기로 경찰에 고발 당했대요--;

작년 7월에 끼어들기 한 걸로 누가 고발을 했다네요

근데 황당한 건 그걸로 인해 경찰이 시댁에 찾아왔대요

(사전 예고, 전화 없이)

신랑 주소도, 차 주소도 다 우리집으로 돼 있는데 왜 시댁으로 갔나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는 경찰 맞냐고 의심을 했는데.. 나중에 신랑이 시댁 지역 경찰서랑 통화해 보니 맞긴 맞더라구요 

쨌든 오늘은 민원실이 쉰다고 월요일에 다시 전화하랬다는데

괜히 찜찜하네요 --;

끼어들기가 상대를 불쾌하게 해서 고발했을 거 같긴 하지만 

거의 10개월 전 일이 지금 고발되는 상황이 좀 이해도 안 가구 그러네용 쩝.. 

w.ClienS
  • se나님
  • (2017-04-16 00:27)
    끼어들기 극혐;; ㅠ 진짜 사고나요... ㅠ 안전거리 유지해도 끼어들면..진짜 이게 판단이 ..
    • 메론맛메로나님
    • (2017-04-16 00:27)
      여기서 이런글쓰시면 옹호못받으시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28)
        메론맛메로나님
        옹호 받으려고 쓴 글 아닌데요
        w.ClienS
        • 밀크박스님
        • (2017-04-16 00:28)
          잘못한걸 떠나서 끼어들기로 다른사람이 신고를 한들 그게 고발이 되요? 그냥 딱지가 아니고요?
          •  se나님
          • (2017-04-16 00:28)
            저도 고발했어요. 근데 걍벌금형 나오더라구요; 끼어들어서 사고가 난경우에 고발됩니다.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29)
              밀크박스님
              저도 고발이 되는지 몰랐어요
              w.ClienS
              •  밀크박스님
              • (2017-04-16 00:29)
                se나님//그러니까요 단순 끼어들기가 아닐거 같아서요
                •  
                • (2017-04-16 00:29)
                  그렇담 사고가났었나보네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29)
                    밀크박스님
                    사고가 나면 그 즉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을까요? 사고가 났는데 이렇게 늦게 일이 벌어지는 게 가능한가요? (잘 몰라서)
                    w.ClienS
                    •  밀크박스님
                    • (2017-04-16 00:30)
                      블루포지타노님//보복/위혐 운전이나 사고/뺑소니 같은거여야 고발이 되죠 그리고 차주가 부모님으로 되어있지 않고서야 경찰이 부모님댁으로 찾아간것도 이상하네요 경찰서 출석요구를 무시하고 계시던거 아닌가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6)
                        밀크박스님
                        차주가 부모님이었던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이전조차 한 적 없는..

                        사실 그거 때문에 처음에는 사기 아닌가 했던 거구요;;

                        출석요구는 아는 범위 내에서는 받거나 본 게 없는데 말씀해 주신 김에 찾아봐야겠습니다 

                        w.ClienS
                        •  밀크박스님
                        • (2017-04-16 00:38)
                          블루포지타노님//큰일은 아니길 바랍니다만 다른분들도 적어주셨지만 남편분의 건은 지금 생각하시는것과 같은 그냥 수개월전 벌어진 단순 끼어들기건이 아닐거 같습니다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41)
                            밀크박스님
                            네 감사합니다
                            w.ClienS
                            • 발리슛님
                            • (2017-04-16 00:28)
                              보복운전으로 신고된거아닐까요?
                              from CV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29)
                                발리슛님
                                그건 잘 모르겠구요 일단 왔다 간 경찰이 시댁 가족에게 말해주기로는 끼어들기였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w.ClienS
                                • (2017-04-16 00:28)
                                  경찰이 갑자기 찾아간건...좀 그렇습니다. 많이 놀라셨겠어요. 

                                  어쨋거나 신랑 분께 운전 조심하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안전이 제일입니다!~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7)
                                    popboy님
                                    네 뭐가 있더라도 바로 저희에게 오는 편이 좋았을텐데 전화도 없이 경찰이 노인들 계신데 급방문이라니.. 

                                    왜 시댁으로 가게 된 건지는 한 번 물어보긴 하려구요
                                    w.ClienS
                                    • patella님
                                    • (2017-04-16 00:29)
                                      전 상습 끼어들기 구간에서 항상.스마트폰으로 촬영합니다
                                      고소가 가능한지는 몰랐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전.늘 제일 뒷줄부터 줄서거든요
                                      #CLiOS
                                      •  BEOMIGHTY님
                                      • (2017-04-16 08:18)
                                        patella님
                                        대단하십니다
                                        #CLiOS
                                        • tomtom님
                                        • (2017-04-16 00:30)
                                          잘못은 한거고 경찰이 왜 부모님한테?
                                          차주가 부모님인가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5)
                                            tomtom님
                                            아뇨 차주는 신랑이구요

                                            사고 시점에서는 시댁에 주소가, 현재는 같이 사는 집으로 주소가 되어 있긴 합니다
                                            w.ClienS
                                            • 그아래님
                                            • (2017-04-16 00:30)
                                              자신의 작은 부조리를 부정하는 것이
                                              박근혜최순실 사태 같은 큰 문제의 씨앗입니다.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3)
                                                그아래님
                                                누가 부조리를 부정했죠? 저도 신랑에게 엄청 뭐라고 했는데요 제가 이 게시글을 통해 여기 계신 분들께 사과라도 해야 하나요? 

                                                잘못 있는 사람이 글을 적었다는 이유만으로 각잡고 댓글 다실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w.ClienS
                                                •  essen님
                                                • (2017-04-16 00:35)
                                                  그아래님
                                                  이래야 클량이지!
                                                  w.ClienS
                                                  •  neo123님
                                                  • (2017-04-16 00:46)
                                                    그아래님
                                                    오버하지 마세요
                                                    w.ClienS
                                                    •  TOTTI님
                                                    • (2017-04-16 01:10)
                                                      클리앙 치고도 오버인데.
                                                      •  BEOMIGHTY님
                                                      • (2017-04-16 08:18)
                                                        그아래님
                                                        님 씹오바쟁이?
                                                        #CLiOS
                                                        • 쩜쩌미님
                                                        • (2017-04-16 00:32)
                                                          어떻게 어디서 끼어들기를 하셨길래 고발될 정도인가요. 

                                                          보통은 교통위반통지서로 벌금이나 범칙금 정도인데, 단순 교통위반이 아니라 보복운전 같은 케이스가 아닐가 합니다. 

                                                          위의 글 내용으로 경찰의 잘잘못을 이야기하실 필요는 없으니 이번 일 잘 해결하시고 앞으로 조심하셔야죠.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4)
                                                            쩜쩌미님
                                                            네 저도 어떤 운전인지를 전혀 알지 못하고 적은 글인데 

                                                            댓글들을 적어 주신 걸 보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경찰의 잘잘못 까지는 아닌데 왜 시댁으로 가시게 된 건지 궁금하긴 하네요

                                                            답변 감사 드립니다
                                                            w.ClienS
                                                            • 무지개빛님
                                                            • (2017-04-16 00:34)
                                                              끼어들기가 어느 정도였길래..
                                                              • pr1de님
                                                              • (2017-04-16 00:34)
                                                                고발당해서 찾아올정도면 단순 끼어들기가 아닌기보네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35)
                                                                  pr1de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w.ClienS
                                                                  • 도미노_님
                                                                  • (2017-04-16 00:36)
                                                                    10개월전이면 늦게 찾아간 것도 아닌 거 같은데요;
                                                                    • (2017-04-16 00:36)
                                                                      증거 자료를 봐야할거 같네요 이건 뒤에 사고가 났다던가..
                                                                      • 서커스님
                                                                      • (2017-04-16 00:39)
                                                                        끼어들기로 사고유발하신거 아닌이상 저러지 않는데 한번 확인해보셔야할듯
                                                                        from CV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40)
                                                                          서커스님
                                                                          예를 들어 신랑차는 그냥 갔지만 그 이후에 뒷차가 그 뒷차랑 사고 났고 저희는 모르고 있을 수 있다 그런 말씀이시죠?
                                                                          w.ClienS
                                                                          •  서커스님
                                                                          • (2017-04-16 00:42)
                                                                            블루포지타노님 // 네 말씀하신게 맞거나 위협운전 보복운전등등 많은데 월요일날 민원실 다녀오시는게 빠를듯 싶습니다.
                                                                            from CV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46)
                                                                              서커스님
                                                                              저는 요런 케이스에 대해 알못이고 신랑도 우울한 채로 월요일까지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알려 주시니 팩트에 변함은 없겠지만 궁금증이라도 다소 풀립니다

                                                                              감사합니다
                                                                              w.ClienS
                                                                              • 안드로나님
                                                                              • (2017-04-16 00:42)
                                                                                꼭 끼어들기로 사고 유발하지않더라도 앱 등으로 신고한 경우 경찰이 와서 확인하는 경우도있습니다
                                                                                • 샤이니짱님
                                                                                • (2017-04-16 00:45)
                                                                                  이상하네요. 블랙박스 끼어들기 신고는 일주일 이내만 접수 된다고... 그 이후는 안된다고 민원 안내 받았었는데요.
                                                                                  •  블루포지타노님
                                                                                  • (2017-04-16 00:48)
                                                                                    샤이니짱님
                                                                                    저도 그런 부분이 이해가 안 가서 글을 적은 건데요
                                                                                    그럼 그걸 그때 접수했는데 이제사 출동한 걸까요? --; 

                                                                                    몇몇 분들이 오인하실까봐 말씀 드리는데 우리 신랑이 잘했다, 억울하다 이런 차원이 아니라 

                                                                                    팩트 확인해보고 잘못이 있으면 응당 벌 받아야겠지만요 

                                                                                    그것과는 별개로

                                                                                    거의 10개월이 지나 시댁으로 토요일에 찾아오고, 다녀간 경찰에게 당일 바로 연락한 건데 오늘은 민원실이 문을 닫았다고 하는 흐름이 이해가 안갔거든요 (피싱을 의심할만큼 ㅠㅠ)
                                                                                    w.ClienS
                                                                                    •  샤이니짱님
                                                                                    • (2017-04-16 00:52)
                                                                                      10개월이 지났고 주소도 그쪽이 아닌데... 경찰이 정보통신법 위반한거 같은데... 정확히 알아보세요!
                                                                                      • slyte님
                                                                                      • (2017-04-16 00:47)
                                                                                        뭐 일단 끼어들기가 위협적이었다면 합당한 처벌은 감수하셔야겠네요... 
                                                                                        그리고 혹시나 말씀드리는데 노인분들 계신데 경찰이 찾아가서 혹여나 노인분들한테 이래저래 한 말로 과한 행동들을 보였다면, 
                                                                                        그 역시 신고 대상입니다. 그 부분들도 잘 알아보세요...
                                                                                        • redtag님
                                                                                        • (2017-04-16 00:48)
                                                                                          그게 온라인신고가 들어오면 본인이  확인하고 수긍해줘야 민원처리가 되는데 아마도 장기간 미처리 상태라 직접 찾아온것 같네요 신경안쓰셔도 될것같아요
                                                                                          댓글들이 꼰대성이 많아요 이해하세요
                                                                                          from CV
                                                                                          • 커레히님
                                                                                          • (2017-04-16 01:07)
                                                                                            비접촉사고가 났나봐요 
                                                                                            이경우라면 보험사에 연락을
                                                                                            from CV
                                                                                            • imperator님
                                                                                            • (2017-04-16 06:21)
                                                                                              양쪽얘기 들어봐야 알 거 같네요.
                                                                                              경찰도 할일 많은데 굳이 단순 끼어들기에 가정방문까지 했다고 보기 어렵네요. *
                                                                                              • 클리앙에서까님
                                                                                              • (2017-04-16 08:12)
                                                                                                보족운전이라면 가능합니다
                                                                                                #CLiOS

                                                                                                글 목록